본문 바로가기
소소한행복/구니맛집

대구 해물철판+해물찜+조개전골 한번에 즐기는 동성로맛집 부산해물철판구이

by 구니쁨 2021. 9. 16.
반응형

 

대구 시내에서 알만한 사람들은 다들
아는 동성로 맛집 부산해물철판구이
해물철판+해물찜+조개전골 모두
한번에 맛보고 즐길 수 있는 곳인데
저도 있는지 알고는 있었는데 항상
지나만 가봤지 직접 가보기 처음이네요.

 

 

(구)중앙파출소 아시는 분들은
가는길에 한번쯤 보셨을 것 같은데
봄봄 옆쪽으로가면 골목이있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었습니다.

 

 

대구에서 해물철판+해물찜+조개전골
모두 맛보고 즐길 수 있는 부산해물철판구이
1991년 개업해서 많은 유사 철판구이집들이
생겼다 없어지길 반복했었는데 현재 유일하게
명맥을 유지하고 있는 전국에서 단 하나뿐인
부산 해물 철판구이 라고 하더라구요.

 

 

내부는 요렇게 있었는데 생각보다 크고
숨은 맛집 스러운 느낌이였습니다.
메뉴들은 옆쪽에 보여서 바로 주문은
해물철판구이 2인으로 했어요.

 

 

제일 먼저 홍합탕이 나왔는데
산더미 같이 나오네요.
평소에 홍합탕 좋아하는데
무한리필이라고 하니 편한게
많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메밀전도 나오더라구요
메인을 먹기전에 잠시 허기를
달래주는 듯한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럽고 맛있었네요.

 

 

이어서 나온 매콤 콩나물찜
요것도 아주 매력있더라구요
철판구이에 섞지거나 하지말고
그냥 해물과 같이 먹는게 맛있다고
설명도 해주셔서 그렇게 먹었네요.

 

대구 해물철판+해물찜+조개전골
모두 맛보고 즐길 수 있는 부산해물철판구이
드디에 메인 해물철판구이까지 나왔는데
나오자마자 오~ 하면서 비주얼 good!
잠시 포토타임을 가졌었네요^^

 

 

직원분이 제일 먼저 새우머리
튀김을 먹어보라고 하시더라구요
먹었는데 바삭하니 그냥 과자같았어요
새우몸통은 기름장에 찍어서 먹으면
맛있다고 하셔서 바로 냠냠!!
식감이 좋고 맛있습니다.

 

 

요건 낙지호롱인데 토치로 불맛을
입혀주시더라구요~파이어!
잘 구워진 낙지호롱은 한입에 쏙!
먹으면 맛있다고해서 바로 입속으로
직행했는데 불맛이 잘 살아있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철판구이를 먹다보니 사실~
초록이가 땡겼었는데 콜라로
만족하고 먹기로 했어요.
크~ 탄산이 살아있네요.

 

 

대구 해물철판+해물찜+조개전골 한번에
맛보고 즐길 수 있는 부산해물철판구이
이제 홍합탕,찜,구이는 먹을만큼 먹어서
라스트로 빠질 수 없는 볶음밥을 추가
했는데 쭈꾸미볶음밥 이더라구요
이때 쭈꾸미로 불쇼를 보여주신답니다.
소리가 잘 들리시는지 모르겠는데
지글지글 요 소리가 참! 좋네요.

 

 

밥까지 같이 넣고 볶아주면서 김가루를
솔솔해서 마무리 쭈꾸미볶음밥 완성!!ㅎㅎ
역시 볶음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요거 안먹으면 후회할 뻔 했어요.

 

 

대구 동성로 맛집 해물철판+해물찜+조개전골 을
한번에 맛볼 수 있는 부산해물철판구이 위치는▼

위치 : 대구 중구 동성로 4-6

 

운영시간 :
매일 12:00 ~ 22:00
평일 14:30 ~17:30 브레이크타임
(매월 첫째주 월요일만 휴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