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행복/구니카페

대구 반월당 카페 맛있는 빵카페 남산제빵소

by 구니쁨 2021. 9. 19.
반응형

 

오랜만에 들린 대구 반월당 카페
빵카페 남산제빵소 와봤는데 그전엔
자주 들렸었는데 요즘에는 이곳저곳
마니 다니다보니 점점 잊혀져 가네요.
오늘은 현대백화점 잠시! 들렸다가
커피한잔~ 먹으러 가려고 어디갈지
생각해봤는데 떠올라서 가보았습니다.

 

 

대구 시내쪽으로 오시는 분들은
다들 아시는 반월당 카페 남산제빵소
빵카페 유명하기 때문에 빵순이들이
좋아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구 반월당 카페 남산제빵소
분명히 커피 한잔! 하려고 들렸는데
빵을 보자마자 담다보니 커피먹는
양보다 빵을 더 많이 시켰네요...ㅎㅎ

 

 

평소에도 좋아하는 스콘!
여기에 앙버터가 추가된 빵~
이럼 맛없을 수가 없네요.
주먹만한 것 같아서 찍어봤는데
빵이 좀더 큰 것 같기도 하네요.
너무 먹으면 살찌는데 하면서
맛있어서 계속 먹는중입니다.

 

빵카페 , 베이커리카페인 만큼
맛있어 보이는 빵 종류들이 많았는데
찍지는 않았네요~이렇게 올리게 될 줄
알았으면 찍었걸 그랬네요. 다양한
빵들이 올때마다 바뀌는 것 같은데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습니다.

 

 

요건 무슨 레몬?모찌? 이름이였는데
기억이 나질 않네요~ 쫀득쫀득하니
맛있었는데 살짝 느끼했네요.
그래도 커피랑 같이 먹으면 꿀맛!
대구 반월당 인근에 위치한 남산제빵소
맛있는 디저트, 빵카페 찾으시는 빵순이
분들은 한번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편안하고 넓은 대구 반월당 카페
빵카페 남산제빵소 위치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