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지하철사고? 메밀소바 매운라멘 먹방

by 구니쁨 2021. 10. 2.
반응형

 

영대에 친구를 만나려고 갔었는데

영남대역에서 갑자기 연기가점점

올라오는데 지하철사고? 불인가?

하면서 잠시 보다가 불안해서 멀리

떨어져서 봤었는데 계속올라오네요.

 

 

가끔가다가 지하철이 잠시 멈추거나

에스컬레이터 사고 등 다양하게

지하철 사고 본적이 있지만 이렇게

연기가 계속 올라오는건 처음보네요.

에스컬레이터에서 나는 것 같기도하고

궁금하긴 했는데 저는 제 볼일봤습니다.

 

 

친구를 만났는데 둘다배고파서

근처에 메밀소바 냉모밀 파는곳

있어서 들렸고 매운라멘 있길래

같이 주문을하고 각각 면하나씩

더 추가해서 주문을 했었네요.

 

 

메밀소바 냉모밀 먹을때는

와사비가 필수로 있어야하는데

사장님이 하나주셔서 하나 더

말씀드려서 받아왔습니다.

 

 

몇달만에 메밀소바 먹어보는것

같은데 시원하고 넘 맛있네요.

면도 추가했어서 양도 많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초카라이라멘(매운라멘)은 이렇게

나왔는데 별기대안하다가 국물을

한숟가락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매콤하고 맛있더라구요.

취저인데 이러면서 호로록~

하다보니 어느순간 없어졌었네요.

배가 부르고 나니 친구가 아까

영대 앞에서 뭐했는데 하길래

지하철 사고 인건지 화재인지

연기가 올라오더라~말해줬는데

폰으로 찾아보더니 별일은 없나보다

올라온거는 없는거 보니 이러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