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행복/구니카페

대구 남산동 카페 프레임웍스 커피 맛있는곳

by 구니쁨 2021. 10. 25.
반응형

 

대구 남산동 카페 프레임웍스

예전에 몇번 온적있었는데 이후~

까먹고 있다가 오늘 인근에 잠시

들렸다가 생각나서 가봤습니다.

 

 

내부를 새롭게 리모델링을

했다고 하는데 괜찮더라구요.

대구 남산동 카페 프레임웍스

잠시들린거라 손님들도 있고해서

따로 찍거나 하진않았는데 이쁜엽서랑

폰케이스도 많이 비치되어 있었네요.

음료는 아메리카노랑 웍스페너를

주문했고 요렇게 받아왔습니다.

 

묵직한 크림이 단짠단짠하고

맛있었고 아메리카노도 진하고

좋았던 것 같아요. 제가 화장실을

간사이에 남친이 갑자기 아메로

몇방울 찍어서 이상한 그림을

그려놨는데 외계인건가...뭐지?

하면서 보고 팔한방 때려줬네요ㅎㅎ

 

 

홀더가 흘러내리는 것 같길래

들고있던 곱창밴드를 꼽았더니

새로운 홀더탄생! 엉뚱...^^

다음 일정이 있어서 얼마있지는

않았지만 편하게 잘 쉬었던 것

같고 조만간 다시 들려야겠네요.

 

대구 남산동 카페 인테리어

분위기좋은 프레임웍스 커피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