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행복/구니맛집

대구 칠곡맛집 족발맛집 명덕총각족발

by 구니쁨 2021. 8. 24.
반응형

 

바쁜 하루지만 즐겁게 보내려고 노력중!
늘 먹을때 가장 행복감을 느끼는 것 같다.
일때문에 근처에 가거나 콜라겐 먹고싶을때
찾는 대구 칠곡맛집 족발맛집 명덕총각족발
올만에 먹으려 다녀와봤습니다.

 

 

명덕총각족발 외관은 이렇게 있고 한눈에
알아보기 좋고 오픈한지 얼마안된 시간인데
사람들이 조금씩 들어가기 시작하더라구요.
저도 후딱~ 들어가서 자리를 잡았었네요.

 

 

메뉴판을 받고 고민을 잠시하다가 맘으론
족발, 불족발, 냉채족발을 다 먹고 싶긴했는데
못먹을 껄 알기에 총각족발(한남자), 왕쟁반국수,
스페셜주먹밥 골라서 주문을 했습니다.

 

 

기본세팅은 요렇게 나왔고 부족한
반찬은 셀프로 이용할 수 있었네요.
넌 정체가뭐니? 오이고추가 원래
이정도 크기인가? 손보다 크네요^^

 

 

주문한 메뉴중 제일먼저 스페셜주먹밥이
나왔는데 이쁘게 올려져 나오고 바로
장갑을 끼고 비비기 시작을 했습니다.

 

 

골고루 섞은 주먹밥 이대로 먹을까
하다가 한입씩 먹는게 편해서 대충~
동그랗게해서 만들어 봤었네요.

 

 

다음으론 제가 무지무지 좋아하는
왕쟁반국수가 나왔는데 빠질 수 없는
메뉴중에 하나인 것 같습니다.
처음 나왔을때가 제일 보기 좋았는데
비비면 비빌수록 비주얼이...쫌
먹다가 남은 것 같은 느낌이지만
그래도 보기와다르게 맛은 Good!

 

 

메인 총각족발! 가지런히 놓여져있고
윤기 좌르르 명이나물도 같이 나오고
싸먹을 생각에 먹기전부터 좋네요.

 

 

명덕총각족발 음식이 다 나왔을 때 찍어

봤었는데 대구 칠곡맛집 족발맛집 답게

맛 없을수 없는 비주얼인 것 같아요.

 

 

그냥도 한번씩 먹어보고 족발이랑
쟁반국수 같이 먹어도 보고 명이나물
쌈을 싸먹기도 했는데 남친이랑 저랑
둘다 어느새인가 대화가 없어졌네요.
먹는데 집중! 음~ 만 계속했네요ㅎㅎ
주먹밥도 넘 맛있고 생각보다 양도
많아서 배부르게 먹었던 것 같아요.

 

 

다 못먹지 않으려나 했었는데
먹다보니 다먹고 없더라구요.
식신남친! 먹고 또 먹고 계속 먹고!
남친 다 먹고 하는말 "아~ 잘 먹었다!
빈그릇 사진찍으려고 먹은거야"
어디서...그짓말 하고있네^^

 

 

가격대비 양도 많고 맛도 좋은 족발맛집
대구 칠곡맛집 총각명덕족발 위치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