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행복/구니맛집

대구 다사맛집 소고기 무한리필 무쏘

by 구니쁨 2021. 8. 29.
반응형

 

얼마전 고기가 많이 먹고 싶어서
대구 다사맛집 무쏘 가봤습니다.
소고기 무한리필 집으로 많이들
아시고 유명한 곳중에 한곳인데
저는 소고기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가끔 생각나곤 하더라구요.

 

 

대구 다사맛집 무쏘 외관은 이렇게
소고기 무한리필 집인지 멀리서 봐도
알 수 있을 정도로 눈에 뛰는 것 같아요.

 

 

내부는 넓고 좌석도 많아서 그런지
단체손님들도 무리없이 받을 수 있고
가족이나 지인들과 함께 오기에도
괜챦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편한 자리를 정하고 벽면에 붙어있는
메뉴를 보다가 무한리필 소고기+
가리비,새우, 맥주 주문을했습니다.

 

 

고기는 이렇게 즉석으로 썰어서
주시는데 볼수도 있고 신기했어요.

 

 

주문을 하고나면 불판을 먼저 주시는데
무한리필집이라 그런지 불양을 처음부터
많이 주시고 뜨끈뜨끈하니 얼굴이 익는
느낌이였는데 고기먹을 생각에 행복하네요.

 

 

대구 다사맛집 소고기 무한리필 무쏘는
매일 신선한 수경야채를 공수해온다고
적혀있었는데 실제로 야채들이 신선했고
다 셀프로 이용하면 되는 것 같았습니다.

 

 

그렇게 제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는데
소고기는 갈비살, 토시살, 안심, 목살, 부채살 등
나오고 바다장어, 새우, 가리비, 양념소갈비
엄청 다양하게 나와서 상이 보기가 좋네요.
어서 먹어볼 생각에 기분 up!up!

 

 

소고기 오래 익히면 질겨지기 때문에
적당히 잘 조절해서 구워야 한다는것!
저는 잘 못 구워서 남친이 구워줘서
주는대로 아기새처럼 먹었네요.

 

 

양념으로된 고기도 먹어봤는데
양념은 더 부드러웠고 입에서 살살
녹는다는 표현이 맞는 것 같아요.

 

 

소고기 무한리필 집이라 부담없이 리필!
이렇게 여러번했는데 먼가 혼자 눈치봤네요.
돈내고 먹는거지만 너무 많이 먹는 것 같은^^

 

 

여기에 먼가 빠지면 안된다 싶어서
맥주를 시켜서 먹었는데 시원하고
그냥 탄산음료 먹는 느낌으로 캬~

 

 

처음에는 한종류씩 올려서 먹었는데
나중에는 끈키지 않고 먹기 위해
다 넣고 구워서 바로 먹었어요
역시 먹을땐 흐름이쥬ㅎㅎ

 

 

그렇게 고기는 어느정도 먹었다
싶을때 가리비, 새우, 장어 요렇게
올려서 먹는데 치즈는 가리비랑 같이
먹으면 맛없없 역시 맛있어요.

 

 

부족한 느낌이 들어서 추가로 물냉면
시켜 먹는데 여기 물냉 맛집인가?
넘 맛있더라구요~ 고기랑 먹으면
더 맛나고 육수가 취저였어요.

 

 

대실역에 위치한 소고기 무한리필집
대구 다사맛집 무쏘 위치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