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관리/작은지식팁

소곱창전골 쉽고 맛있게 요리해 먹는 방법

by 구니쁨 2021. 6. 16.
반응형

 

롯데마트에 들렸다가 오늘은 뭘 해먹으면 좋을까 생각하면서

둘러보는데 소곱창전골이 딱!! 눈에 꽂혔습니다.

 

 

오늘의 저녁은 소곱창전골!

 

 

요즘은 제품들이 구성이 좋아 손질없이
재료가 담겨있어서 간단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
생각보다 사진처럼 구성이 알차게 되어 있었어요.

 

 

소곱창전골이 아닌 다른것도 다똑같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재료들은 추가해서 요리해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저는 #파 , #호박 , #팽이버섯 , #고추 를
추가해 깨끗이 손질해뒀습니다.

 

 

그리고 #소곱창전골레시피 를 보고
순서대로 이제 만들기만 하면 된다는거~
해본적없는 요리도 자신감있게 척척할 수 있어서 좋네요.
기본 맛이란게 있으니까요.

 

 

물 500ml(종이컵2컵반) + #황태사골육수 를 넣고

 

 

다른 재료들은 자기눈에 보기좋게 적당히 담으시면 됩니다.
들깨가루, 홍고추, 깻잎은 나중에 넣어야 하기에 빼주시고
뽀글뽀글 끓기 시작하면 중불로 돌려 8분간 더 끓여줍니다.

 

 

8분간 끓이고 나면 요렇게 됩니다.
저는 칼칼한걸 좋아하기에 고추가루를 추가로 넣어줬어요.

 

 

그리고 마지막 #부추 , #청양고추 , #홍고추 , #깻잎 , #들깨가루 를 투입~
점점 맛있어 보이는건 제가 만들어서 그런 걸까요?
맛있어 보이기도하고 빨리먹고 싶어졌네요.
이렇게 2분간 더끓여주면 완성!

이렇게 완성된 소곱창전골은 뜨거울때
후다닥 드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밥비벼 드시면 짱짱!!꿀맛~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