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각종정보

구글 애드센스 카카오뱅크 지급 받는 방법

by 구니쁨 2022. 1. 3.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달성하셨다면 원하는 외국환은행을 등록해야 하는데 저는 카카오뱅크를 이용하기로 결정을 했고 등록하는 방법은 간단한데 의외로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구글 애드센스 카카오뱅크 지급받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적어보려고 합니다. 우선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이 카카오뱅크 계좌를 만드는 것인데 이미 가지고 있는 분들은 그대로 사용하셔도 좋지만 구글 애드센스 수익으로 받을 수 있는 계좌를 따로 만들어 놓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 지급 은행 수수료 비교

 

구글 애드센스 수익 지급 은행 수수료 비교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따라오는 것이 구글 애드센스 수익인데 어떤 주제로 글을 적느냐에 따라 방문자 수 광고금액도 차이가 많이 나는데 다들 구글 seo 맞춰서 글을 작

clotheview.tistory.com

 

구글 애드센스 카카오뱅크 지급받기 위한 계좌 개설 방법

카카오뱅크 계좌를 만드는 방법은 앱으로 들어가셔서 간단하게 만드실 수 있는데 필요한 것은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만 소지하고 있다면 누구나 쉽게 카카오뱅크 계좌 개설이 가능하기 때문에 따로 설명을 더 드리지 않아도 될 것 같고 이후 구글 애드센스 카카오뱅크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볼 텐데 필요한 정보는 예금주 영문명, 은행 이름, 해외 은행 코드(SWIFT CODE), 계좌번호가 필요합니다.

 

카카오뱅크 은행 이름 SWIFT 식별코드 확인하는 방법

다들 카카오뱅크 은행 영문 이름, 식별코드 알아보기 위해서 검색으로 많이들 찾아보시다가 포스팅되어있는 글에서 복사해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글 작성자가 잘못 기입해둔 경우에는 구글 애드센스 지급받는데 어려운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도 가끔 있기 때문에 좀 더 확실한 방법으로 카카오뱅크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카카오뱅크-고객센터

가장 정확한 카카오뱅크 은행 이름 SWIFT 식별코드 확인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카카오 앱을 들어가서 검색으로 카카오뱅크 고객센터를 먼저 추가해주시고 대화창에 애드센스를 적어서 확인 버튼을 눌러주면 자동으로 답변이 오는데 이름과 식별코드가 바로 나오기 때문에 여기 적힌 대로만 적어주면 구글 애드센스 카카오뱅크 지급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네이버 블로그나 티스토리 블로그, 유튜브 등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고 구글 애드센스를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카카오뱅크에서도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조회가 가능하게 만들어 놓은 것 같은데 아직까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등록할 때 실수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작성해봤고 다음으로 이제 수집했던 정보로 구글 애드센스에 옮겨 적어주시기만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애드센스-정보입력

구글 애드센스 카카오뱅크 계좌 등록하는 방법

예금주 이름, 은행 이름, SWIFT 식별코드, 계좌번호만 등록해주시면 되는데 등록을 하실 때는 영어로 해주셔야 하고 한글로 작성하는 경우 지급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하니 주의해주시는 게 좋을 것 같고 예금주 이름은 카카오뱅크 앱에 등록되어 있는 영문으로 적으면 되는데 우측 맨 위에 사진을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어서 그대로 적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해서 구글 애드센스 카카오뱅크 지급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전혀 어렵지 않기 때문에 좀 더 확실하고 안전한 방법으로 애드센스 계좌 등록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