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각종정보

싸이월드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찾는 방법

by 구니쁨 2022. 1. 5.
반응형

오랜만에 어릴 때 많이 사용했던 추억의 싸이월드 (cyworld)가 새로운 모습으로 오픈했다고 해서 궁금한 마음에 한번 들어가 보았습니다. 2000년대에 가장 대중적으로 많이 사용하던 것이 싸이월드인데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신기하고 그때의 나를 꺼내볼 수 있다는 게 좋을 것 같고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싸이월드 홈페이지

싸이월드 제일 먼저 들어가면 이렇게 나오는데 옛날 감성 미니홈피가 생각이 났었던 것 같고 그때 재미있게 이용했었는데 하는 기억도 들었던 것 같습니다. 주변 지인분들도 싸이월드 다시 들어가 보고 싶다는 이야기를 했었는데 싸이월드 서비스 재개를 선언했었지만 오픈 예정일이 계속 연기가 돼서 이용하지 못했던 게 아쉬워서 이번에 싸이월드 로그인을 해보려고 합니다.

 

싸이월드 로그인

싸이월드 로그인으로 추억이 담긴 사진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2015년 1월 1일 이후 싸이월드에 1회 이상 방문하셨던 분들에게 우선적으로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저도 얼마 만에 들어갔는지 정확하게 기억이 나지 않아서 혹시 들어가 질까 싶어서 싸이월드 로그인해보려고 했습니다.

 

싸이월드 아이디 비밀번호

싸이월드 로그인 하기 위해선 아이디 비밀번호를 알아야 하기 때문에 평소에 자주 사용하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먼저 적어봤는데 들어가지지 않았고 예전에 사용했던 다른 아이디 비밀번호를 넣어봐도 로그인은 되지 않았습니다. 그때 사용하던 휴대폰 번호와 정보들이 조금씩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우선 싸이월드 아이디 찾기를 해보려고 했습니다.

 

싸이월드 ID찾기

아이디 찾기를 눌러서 들어가면 가장 이렇게 회원 정보를 입력할 수 있는 창이 뜨고 이름, 휴대폰 번호, 생년월일을 작성해주면 됩니다. 싸이월드 로그인 할 수 있다는 생각에 정보를 빠르게 입력을 했고 과연 찾을 수 있을지 기대했었습니다. 싸이월드를 오랜 시간 동안 사용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없어지거나 하진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던 것 같습니다.

 

싸이월드 아이디 찾기

싸이월드 아이디 비밀번호 찾으려고 회원정보를 입력하는데 정보가 점으로만 표기되어 나오는데 처음에는 보안으로 이름까지 점으로 되어있어서 불편하다고 생각했는데 똑바로 입력이 되었는지 확인을 하고 싶다면 옆쪽에 있는 눈 모양 표시를 클릭하면 내가 입력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실명인증 ID 확인버튼

회원정보를 제대로 입력하셨다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를 해주신 후에 로봇이 아닙니다 체크하고 실명인증 후 ID 확인하기 버튼을 눌러주면 되는데 현재는 2015년 1월 1일 이후 1회의 방문 기록이 있어야 싸이월드 아이디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저도 확인이 가능할지 궁금했습니다.

 

일치자하는 정보가 없어요

일치하는 정보가 없어요. "아직 실망하지 마세요" 보자마자 벌써 실망을 해버렸던 것 같습니다. 싸이월드 로그인 안 한 지 그렇게 오래됬었나 싶기도 했었는데 어쩔 수 없지라는 생각이 들었고 이름을 개명하신 분들이나 휴대폰 번호변경으로 정보를 확인할 수 없는 분들도 있을 텐데 현재까지는 기존 정보를 입력했음에도 싸이월드 로그인이 되지 않는 분들은 고객센터를 통해서 정보를 확인해 보시는 게 좋을 것 같고 정식 출시 이후에 싸이월드 로그인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