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행복/구니카페

딥커피로스터스 에스프레소바 맛있다

by 구니쁨 2021. 9. 1.
반응형

 

대구 봉산동에 위치한 딥커피로스터스

가끔 생각날때마다 가는편인데 항상

손님이 많고 웨이팅하는 경우도 많은데

그만큼 커피가 맛있는 에스프레소바라서

근처에 볼일이 있을때면 자주 가는 것 같아요.

 

 

딥커피로스터스 착한가격에 다양하게

커피를 맛볼 수 있어서 고민할 필요없이

바치오, 아라노, 콘파냐, 바게트 주문하고

받았는데 보기만해도 먹을생각에 행벅했어요.

 

 

왼 바치오 / 중 콘파냐 / 우 아라노

각각 특유의 맛이 잘 느껴져서 좋고

저는 개인적으로 바치오를 좋아하는

편인데 다른 것도 다 맛있는 것 같아요.

 

 

요거는 바게트인데 딥커피로스터스

항상 오후에 가서그런지 올때마다

품절되서 못먹고 간적이 몇번 있는데

그래도 주문을했고 바게트는 데워져

나오는데 겉은 살짝바삭! 쫀득하고

크림이 꾸덕해서 발라먹기 좋았어요.

나오자마자 살짝 따뜻할때 먹는게

젤 맛있었던 것 같네요.

 

 

처음 주문한건 다먹고 다시 몇잔

더먹었더니 어느새 이만큼 있었네요.

딥커피로스터스 와서 먹고난후에

많은 사람들이 인증샷으로 잔을

쌓아서 찍는데 너무 많이 올렸는지

살짝만 잘못해도 쓰러지려고해서

사진상으로는 안보이지만 옆에서

한사람은 혹시 넘어갈까봐 손으로

받을려고 대기했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