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행복/구니카페

경주 황리단길카페 수플레맛집 이웃집쿠로보

by 구니쁨 2021. 9. 5.
반응형

 

경주 잠시들렸다가 황리단길카페

괜찮은 곳 있나 찾아보면서 거리를

구경다니다가 발견한 수플레맛집

이웃집쿠로보 가봤습니다.

 

 

처음에 지나갈때 이웃집쿠로보

간판보고 음식집인가 생각했었는데

밑으로 봤는데 갑자기 시선집중!

 

 

통통해보이는 수플레가 눈에들어와서

헛! 이거는 먹어봐야겠다 이러면서

안으로 바로 들어갔었네요ㅎㅎ

 

 

경주 황리단길카페 이웃집쿠로보

내부가 협소한 편인데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괜찮았어요.

 

 

이웃집쿠로보 메뉴들은 이렇게

있었는데 생각보다 다양했고

가격대가 착해서 좋터라구요.

저는 다른카페도 들릴거라서

간단하게 수플레한덩이로 하고

생크림추가해서 주문을했습니다.

 

 

수플레맛집 답게 비주얼 좋고

경주 황리단길카페 수플레를

파는 곳이 별로 없는 것 같았는데

요렇게 발견해서 먹게되니 좋았어요.

 

 

요거는 이웃집쿠로보 아메리카노인데 

뚜껑 귀엽게 덮어져 나오고 테이크아웃

주문을하면 1+1으로 주더라구요~

수플레맛집 이벤트맛집 여기였네!

저는 들고 나왔어서 2잔 받았어요^^

 

 

먹으려고하니 먼가 아까운느낌!

그래도 맛은 봐야지 이러면서

먹어봤는데 되게 폭신한 식감에

생크림이랑 잘 어울어지고 맛있네요.

 

 

좀더 먹다보니 살짝 느끼한 느낌이

들었는데 이때 아메리카노 한번

먹어주면 느끼함이 사라지는데

입에서 살살 녹는데 괜찮았어요.

 

 

*경주에 위치한 황리단길카페

우연히 마주친 수플레맛집 이웃집쿠로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