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행복/구니맛집

대구 동성로 맛집 라멘 덥밥 맜있는 주노

by 구니쁨 2021. 10. 3.
반응형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라멘, 덥밥
판매하는 주노를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한번 가보고 안가봤었는데
지나가다가 생각나서 들어가 봤어요.

 

 

물은 앉으면 가져다 주셨고
기본으로 세팅되어 있는 앞접시
수저 컵 편하게 이용하면 됬어요.

 

 

물먹으면서 잠시 예기하다보니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일단 비주얼이 좋아서 마음에 들고
사진 찍을 맛 나는 비주얼이네요.
더 중요한건 음식 맛이지만ㅎㅎ

 

 

숯불 대창 덥밥 맜있어 보이네요.
처음 가져다 주실때 어떻게 먹으면
된다고 말씀해주신 것 같은데
잘 못들어서 그냥 막막 비벼서
먹었었어요^^ 그런데 먼가 살짝
취향은 아니였던 것 같네요.

 

 

키라이 토리 파이탄 이름이
어려운 것 같은데 앞접시에
뜬다음 먹어봤는데 국물이
칼칼한게 일단 좋터라구요
면도 먹어보니 맛있었어요.
그리고 닭 먹어봤는데 엄청
부드러웠고 수비드로 만든
닭이라서 그런지 식감이 되게
신기했고 좀더 국물이 따뜻했으면
좋았을텐데 생각은 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컵도 차가운데 거기에 살얼음을
넣어서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콜라는 시원하고 톡쏘는게 역시좋고
오늘의 한끼도 괜찮은 식사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