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행복/구니맛집

대구 두류공원 치킨맛집 치맥하기좋은 99레시피

by 구니쁨 2021. 10. 8.
반응형

 

예전에 한전 갔었던 적이있어서
글로도 올렸었는데 두류공원 쪽에
갔다가 99레시피 치킨 생각나서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저번에도 땡초 사천치킨 시켰었는데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골랐는데
이번에는 아주매운맛 순살로 주문했네요.
양도 많고 치킨이 부드러워서 먹기좋은데
거기에 양념까지 맛있으니 이거이거
맥주를 부르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맥주 주문하고
쫘~악! 마셨는데 역시 치맥은
언제 먹어도 최고인것 같아요.
이 조합은 도대체 누가 처음에
만들었는지 넘 맛있어서 쭈욱~
들어가는데 시원하고 좋네요.

 

 

가까이서도 한컷 찍어봤습니다.
먹은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다시
봐도 맛있어보이고 소스는 매운소스,
머스타드, 칠리소스 있는데 한번 씩
찍어먹어보곤 안먹었던 것 같아요.
그냥 자체 양념이 맛있어서 딱히
소스가 필요없이 괜찮았습니다.

 

 

제가 화장실 간 그 짧은 사이에
남친이 작품을 만들어 놨더라구요
그림에 소질은 없는 걸로...ㅋㅋㅋ

 

 

하우스 샐러드도 같이 먹으면
넘 맛있어서 폭풍 먹었어요.
어떤 음식도 하나만 먹으면 질리듯이
다양하게 먹는 방법이 생기면 좀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먹다 보니 어느새 맥주,
치킨 클리어! 배가 빵빵했어요.
치맥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고
대구 두류공원 인근에 위치해있는
치킨맛집 99레시피 다음에 또가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