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이곳저곳

부산역게스트하우스 단테하우스 & 부산역카페 분위기좋은 단테라운지

by 구니쁨 2020. 10. 10.
반응형

 

 

잠시 부산에 일이생겨서 들렸다가 하루를 묵었던

부산역게스트하우스 단테하우스 방문해보았습니다
부산역게스트하우스 단테하우스 붙어있는 두건물을 같이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교통수단을 편리하게 이용하고자 하는 여행자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았습니다.

 

 

단테하우스는 게스트하우스 뿐만아니라
부산역카페 단테라운지를 같이 운영하는 중이였고
이곳에서 숙박 안내를 받을 수 있었는데 먼가 독특했습니다
짐이 있어서 일단은 방부터~ 카페는 나중에 자세히 보는걸로!^^

 

 

옆문을 열고 나오면 단테하우스로통하는

공간이 붙어있었고 여기서 신발을 갈아신고
안내를 받은 방으로 이동하시면 된답니다.
계단이 가파르기 때문에 조심 해야합니다!ㅎㅎ

 

 

방은 트윈으로 잡았고 그렇게 넓지는 않았지만
잠시 있는거라 아늑한 분위기에 폭신한 배게이불이 있어서
편하게 잘 이용했던 것 같아요.

 

 

방에 짐을 놓고 내려와서 음료 한잔 마시고 갈까하고 봤는데
부산역카페 단테라운지 메뉴판 다양한 음료중에

눈에 띄는 추천메뉴들이 있어서 골라봤습니다

 

 

딸기크림라떼, 아인슈페너 주문을하고 음료가 나오기까기

기다리는 동안 부산역카페 단테라운지 내부를 봤는데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인테리어가 독특한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벽이 뚧혀있는게 신기해서 보는데 사장님이 직접 뚫었다고

말을 해주셔서 느낌있는 것 같다고 말씀드렸네요^^

 

 

카페 내부에 곳곳에 소품들이 비치되어 있는데
고양이 눈망울이 촉촉해서 자꾸 보게되네요^^
아인슈페너, 딸기크림라떼 둘다 너무 맛있었고
시간만 많으면 카페에서 여유롭게 마시고 싶었는데
아쉬운 마음은 있었지만 부산역게스트하우스 찾아왔다가
좋은 카페도 발견한 것 같아서 좋습니다~
다음엔 부산 놀러와서 다시 들려봐야겠네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