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이곳저곳

부산 남포동 호텔 가성비좋은 버튼호텔

by 구니쁨 2021. 7. 18.
반응형

 

부산에 일로 갔다가 편히 쉬기 좋았던
숙소가 있어서 한번 올려보려고 하네요
바로 부산 남포동 호텔 버튼호텔 이라는 곳입니다

 

 

버튼호텔 외관은 깨끗했고 주차장은 공간이 넓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았어요
방문객들은 VALET PARKING 주차 해드린다고
입구 옆쪽에 적혀있기도 했었네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카운터가 있고
물,우유,음료,커피 등~
잼, 크림치즈도 있는데 오전 7시~9시에
조식으로 시리얼, 빵이 나오는데
그때 함께 드시면 된답니다.
전자레인지 이용이 필요하신 분들은
1층에 위치해있으니 편하게 이용하시면 되고
로비가 넓진 않지만 있을껀 다 있더라구요

 

 

이용하고 싶은 방을 잡은뒤에 카드키를
받고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셔서
체크인을 하시면 된답니다.

 

 

올라가시면 문은 요렇게 있고
카드키를 톡!하고 대주시면 띠릭!
하면서 열린답니다~다들 아시죠?^^

 

 

저는 부산 남포동 호텔 버튼호텔 vip 트윈룸을 잡았어요.
내부인테리어는 깔끔하면서 분위기도 있고
일단 쾌쾌한 냄새가 없는게 좋았네요
버튼호텔은 흡연,금연 방이 나뉘어져 있기때문에
요거는 아주 마음에 드는 것 중에 하나 였던 것 같아요
방을잡을때 물어보셔서 오호! 하면서 당연히 금연방을 골랐네요

 

 

티비, 빗, pc, 드라이기, 커피포트, 공기청정기,
냉장고, 에어컨, 옷걸이, 어메니티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없는게 없었고 고데기 필요하신 분들은
1층 로비에서 말씀하시면 빌려주신답니다.

 

 

그리고 요거요거~
아주 좋터라구요ㅎㅎ
스타일러인데 스팀도되고
미세먼지도 제거되서 나갔다가
들어왔을때 옷을 걸어두고 버튼!
한번이면 알아서 깔끔하고
뽀송하게 변한답니다.

 

 

화장실, 욕조, 샤워기도 깨끗하고
샴푸, 린스, 바디워시, 핸드워시,
비누, 타올, 입욕제, 수건 등  깔끔하게
정렬되어 있어서 보기도 좋고
기분도 좋고 그랬었네요

 

 

부산 남포동 호텔 버튼호텔 체크아웃 하실때
카드는 엘레베이터 오른쪽 옆에 꼽아 두는 곳이
부착되어 있기때문에 넣어두고 가시면 된답니다.

 

 

자갈치역 인근에 위치한 가성비좋은 숙소
편안한 부산 남포동 호텔 버튼호텔 위치는~▼

위치 : 부산광역시 서구 구덕로114번길 27

 

운영시간 : 
체크인 - 18:00
체크아웃 - 11: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