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구니이야기

부산 남포동 호떡 꼬지 일상 일기

by 구니쁨 2021. 6. 30.
반응형

 

몇일동안 부산 일이있어서
있는데 숙소로 돌아가는 길
입이심심해서 뭐 먹을꺼 없나?
둘러보고 가는데 길에있던 꼬지집

 

 

밤 늦은시간이라 열려있는 곳이
술집말고는 몇군대 없는데
피곤해서 술집은 패스하고
꼬지 먹어봤는데 맛은
폄범했어요ㅎㅎ

 

 

밤에도 열어져있는 호떡집~
아주머니 엄청 불친절하네요
지나가는데 몇개주까? 하셔서
괜찮아요~ 말하고 지나가려다가
다시가서 하나주세요~ 했는데
아주머니 혀치면서 표정으로
기분 나쁘게 하시더라구요!!
말할때 안가고 그 뒤에가서
그런 것 같았어요~ ㅡ.ㅡ


호떡도 담아주시는 남자분이
따뜻한거 주시려고 했는데
아줌마 앞에꺼 주라고 하고
받았는데 호떡은 다~식어있고

손님을 대하는게 참 별로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