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구니이야기

오늘은 간단한 마무리 피자

by 구니쁨 2021. 6. 25.
반응형

 

오늘 바쁜일이 있어서 먼가 할 시간이 없었네요
어제 저녁에는 날이 좀 시원했는데 낮은 다시 덥고
바쁘게 일하다보니 하루가 후딱!! 가버렸네요
샌드위치로 때우고 밥도 제대로 못먹었더니
기운이 없는 것 같은...ㅠㅠ
벌써 저녁이 되서 머먹어 볼까하다가
피자 먹으러 들어갔네요
하루 못 먹은 칼로리를 여기서 폭발시키네요

 

 

제가 주문을 안해서 무슨 피자 였는지
기억도 안나네요~ㅠㅠㅠ
베이컨 포테이토?? 이런거 같았는데 배고파서
그냥 맛있겠다! 맛있겠다!! 만하고 바로 입속으로ㅎㅎ
한판! 다 먹고 나서야 사진하고 좀 더 찍을 껄 생각했네요
오늘은 별다른 일이 없어서 간단한 일상 이야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