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행복/구니맛집

부산 닭발 맛집 닭발의지존

by 구니쁨 2021. 7. 15.
반응형

 

잠시 일이있어서 들린 부산!
부산 갈때마다 생각나고 먹고싶은
메뉴 닭발 예전에 맛집 찾다가
와보고 그때부터 기회되면 항상
먹으로 가는 것 같아요.
수영에 위치한 닭발의지존
이라는 곳인데요~ 이미 아는 사람은
다 아는 닭발 맛집 이에요.

 

 

닭발의지존 예전에는 수영역, 망미역 중간쯤
위치해 있었는데 몇미터 옆으로 이사를해서
지금은 망미랑 가까운 위치에 있고
그전 보다 깔끔하고 좋아보였습니다.

 

 

닭발의지존 2,3층으로 운영하고 있고
엘레베이터나 계단을 이용해서 올라가면 된답니다.

 

 

안 내부는 요렇게 있고 이사온 곳이
훨씬 넓고 좌석도 많아서 좋네요.
그전에는 항상 손님들이 많아서 밖에서
웨이팅 했었는데 지금은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만큼 넓어서 좋은 것 같아요^^

 

 

그런데 저는 포장을 했답니다.
잠시 들린거라 시간이 없어서 미리 전화로
주문해두고 바로받아서 나왔네요
닭발의지존 번호도 휴대폰에 저장!
해둘 정도로 취저하는 곳이에요^^

그런데...
포장 뜯고 먹을 때 찍을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아무생각 없이
그냥 가져와서 다~ 먹어버렸네요ㅜㅜ
치우면서 헛! 이러고 뒷북을~
이런이런 제대로 된 닭발의지존
포스팅은 다음 기회에 올려야 겠네요.

 

위치 : 

 

운영시간 :

16:00 - 24:00

(재료 소진시 마감)

*일요일 휴무매월 1,3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