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행복/구니맛집

대구 닭도리탕 맛집 86계성집 가성비좋은 종로맛집

by 구니쁨 2021. 7. 11.
반응형

 

대구 종로에 위치한 가성비좋은 맛집
닭도리탕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쯤 가보시면 좋을 것 같은
대구닭도리탕맛집 86계성집 가봤습니다.

 

 

대구닭도리탕맛집 86계성집 외관!
간판이 밝아서 제대로 아찍히길래
따로 한번 찍어봤네요.

 

 

내부는 이렇게 테이블들이
비치되어 있었고 편한 자리에
짐을 놓고 앉았어요.

 

 

기본세팅 안주들~
멸치 이렇게 주는 곳
오랜만에 와보는 것 같아요.
그릇은 옛날 떢볶이 그릇이네요.

 

 

음식이 나오기전 진로가 똬악!
병을 받고 시원할때 마시고 싶어서
짠~하고 바로 한잔 먹었네요.
달다~ 달어~

 

 

잠시 기다린 뒤~
먼저나온 셀프주먹밥 인데
빨간 바가지에 나오더라구요.
 엇! 하면서 우리집에 쌀씻을 때
예전에 저거로 썻었는데 싶었어요.

 

 

조물쪼물~맛있어져라!!
하면서 비닐장갑을 끼고
마구 비벼주신 후에~
먹기좋은 크기로 돌돌 말아서
세팅해주시면 먹을준비 완료!
그렇게 만든 뒤 먹어봤는데
간도 적당하고 맛있었어요.
입에 촵촵 감기는 맛으로 추천^^

 

 

그렇게 주먹밥 돌돌하고
있을때 나온 닭도리탕 채소들이
올라가 있고 타이머를 주시는데
울리면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닭도리탕 양도 많고
닭도 작지않아서 좋았고
양념이 잘 배여 있어서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국물이 졸여지면서 더 맛있었어요.

 

 

다리고 닭을 어느정도 먹은뒤에
면을 주문해서 넣어드시면 되는데
저는 당면으로 주문했어요.
(미리 같이 넣으셔도 된답니닷!)

육수는 적으면 더 넣어주시기 때문에
편하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고
요렇게 당면까지 맛나게 먹고나니
배가 빵빵~ 하더라구요.
집에 들어갔을대 혹시...이러면서
몸무게 쟀더니 일주일 사이에
3kg나 불어 있었어요ㅠㅠ
먹을때는 맛있는데 나중에
걱정하는게 참...문제네요~
운동을 해야한다고 매번 생각을 하는데
실천하기가 너무 힘든 것 같네요.

 

 

대구닭도리탕맛집 86계성집
나올때 명함이 있길래 들고
한번! 찍어봤습니다.

 

 

중앙로역 인근에 위치한 가성비좋은 종로맛집
대구 닭도리탕 맛집 86계성집 위치는~▼

위치 : 대구 중구 중앙대로81길 82

운영시간 : 
매일 17:00 - 00: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