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행복/구니맛집

대구 밀면 맛집 푸짐한 반월당밀면

by 구니쁨 2021. 7. 12.
반응형

 

오늘은 대구 신천동에 위치한 대구 밀면 맛집으로
푸짐한 양에 맛도 좋은 편이라 이미 유명한 반월당밀면
오랜만에 근처에 일이 생겨서 다녀왔습니다.

 

 

요즘 티비를 보는데 다양한 면요리 방송들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특히 비빔면 만들어 먹는 장면들이 나오는데
그렇게 보고 있었더니 먹고 싶어서 대구맛집도 찾아보고 대구비빔면,
대구밀면 집도 찾아 보고 했는데 반월당밀면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먹어보려고 다녀왔습니다.
나중에 나중에 가봐야지 하다가는 결국은...
안가게 되기때문에 생각난 김에 바로 레고!

 

 

들어가기전에 반월당밀면 외관

간판도 한컷! 찍어봤습니다.

 

 

내부는 깔끔하고 넓은만큼 자리도 많아서
단체 손님도 문제가 없을 것 같에요.
밖은 잠시만 있어도 땀나는데 안은 시원~
자리를 잡고 앉아서 메뉴를 보다가
물밀면 (곱) + 비빔밀면 (곱) + 만두
이렇게 주문을 했었네요.

 

 

주문하고 옆에 벽을 봤는데
밀면의 유래가 설명되어있습니다.
모르고 먹는 것보다 알고 먹으면
더 좋은 것 같은 느낌ㅎㅎ
면은 자가 생면으로 기름에 튀기지 않아 건강한 면으로
주문과 동시에 뽑아 신선한 면으로 제공 된다고 하니 요것도 좋네요.

 

 

제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평소에도 면을 좋아하기 때문에
당연히 곱빼기 주문했는데
이 양은 무엇???
일반적인 곱빼기보다 엄청 많은 것 같았어요.
다른 손님들은 평소에 자주 오시는지
곱빼기가 많아서 주문을 하실때 많이도 적개도 아닌 중간으로
돌라고 하시면서 주문을 하시더라구요.

 

 

물밀면은 살얼음이 동동 떠있어서 시원하게 한입하니
더위가 다 날아가는 것 같은 느낌이였어요,
반월당밀면은 체인점이아닌 3일간 육수를
직접 만들어 사용한다고 한다고 하는데
그래서 더 맛있는 건가?^^
호로록~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비빔을 평소에 좋아하는데 비빔밀면은
휙~휙~빨리 비벼서 먹어봤습니다.
먼가 제가 생각한 비빔면과는 다른 느낌의 맛이였는데
비비고나니 색상이 마니 빨갛지 않아서 싱거운거 아닌가?
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고 새콤하면서 입에 착착 감기는 맛이
엄청 좋터라구요~ 특히 면이 쫄깃쫄깃하니 더 맛있었어요.

 

 

빠질 수 없는 만두
통통하니 면먹고 만두 한입먹고
같이 먹기도 하니 넘 맛있더라구요.
대구맛집, 대구밀면맛집 인정~Good!

 

대구 푸짐한 밀면맛집 반월당밀면 위치는~▼

위치 : 대구 동대구로85길 1

운영시간 : 
매일 11:00~20: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