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행복/구니맛집

안지랑 곱창골목 맛집 안지랑마당 푸짐하다

by 구니쁨 2021. 7. 26.
반응형

 

요즘따라 곱창막창 엄청먹고 싶었는데
언제가지 하다가 드디어 먹으러 왔습니다.
대구 안지랑곱창골목 있는거 알고 계신가요?
어느집을 갈까 쭈욱~ 둘러보는데 한곳에 사람이 많았는데
역시 많은 인파가 있는 곳은 이유가 있지 않을까?하면서
안지랑마당 곱창도 막창도 먹으로 레고~ 했었네요.

 

 

외관은 이렇게되어 있었는데
날씨가 꾸물꾸물하고 안좋아서
사진이 조금 어둡게 찍혔네요.

 

 

조금 이른 시간이였는데도 사람들이 많았고
안이 넓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겠다 했는데
나중에는 남는 자리가 별로 없더라구요.
제가 쪼금 일찍들어온게 다행이였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배치되어있는 불판과 수저들 있고
휴지도 안쪽으로 되있어서 공간을 안차지하고
이용하기 편했던 것 같아요.

 

 

안지랑 곱창골목 위치한 안지랑마당 주문은
커플세트 곱창, 막창 (2~3인분) 했습니다.
기본세팅이 나오고 곱창과 막창은 초벌을 먼저해서
나오기때문에 조금 더 기다려야 나오는데 배고파서
그런지 주변 냄새에 빨리 먹고 싶어지더라구요~
항상 기다리는 시간이 왜 이렇게 긴건지ㅠㅠ

 

 

드디어 곱창, 막창이 나왔는데
먹기 전에 눈으로 벌써 먹었네요^^
저희 둘다 나오자마자 박수~짝짝짝!
평소에 곱창막창 좋아하시는 분들이보면
당장 먹으러 달려가고 싶을 것 같네요.
저는 글 올리면서 또가서 먹고 싶더라구요.

 

 

막장에 찍어도 먹어보고 쌈도싸서 먹어보고
아...너무 맛있다! 먹으러 오길 잘했다 싶었습니다.
그냥도 맛있지만 제 기분상 날씨가 꿀꿀할때
먹으니 더 맛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고
역시 먹을때 만큼 행복한게 없는 것 같다.
이러면서 갑자기 다이어트는 올해 안에 할 수 있으려나?
걱정이 밀려오는...요즘 살이 4kg나 불어서 신경쓰였는데
뱃살이 뽈록!! 나와서 걱정이네요ㅠㅠ

 

 

채소,장,반찬은 옆쪽에 따로 셀프!
이용할 수 있는 곳이 비치되어 있는데
깨끗하게 잘 정렬되어 있었습니다.

 

 

빠질 수 없는 된장찌개와 밥 안먹으면 섭하죠?!
밥위에 슥슥 비벼 먹으면 꿀맛! 존맛탱!!
처음에 쪼금 많은거 아닐려나 했었는데
먹다보니 어느샌가 다 없어져 버렸네요^^

 

대구 안지랑 곱창골목 맛집 안지랑마당 위치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