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행복/구니맛집

부산 동구 맛집 천일도매횟집 물회 맛있네요

by 구니쁨 2021. 7. 28.
반응형

 

얼마전 부산에 갔다가 부산 동구 맛집
천일도매횟집 을 다녀왔습니다.

 

 

부산 동구 맛집 천일도매횟집 외관은 요렇게
30년 전통으로 외관은 조금 오래됬지만
요런집이 원래 더 맛있답니다.

 

 

부산 동구 맛집 천일도매횟집 입구는 이쪽!
비가 쫌 오는 날이라 사람들이 안에없고
많이들 포장을해서 가시더라구요
저는 먹고가려고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예전에 와본적이 있던 곳이라 '바뀌었네?'
이렇게 말했더니 그전에는 앞쪽도 좌식이였는데
현재는 테이블로 바꾸셨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손님들이 편한걸 생각해서 배려해주셨네요^^

 

 

기본 반찬은 요렇게 먼저 주셨고 이어서
계란찜이 나왔었는데 일반 나오는 찜보다 탱글?
푸딩 같은 느낌이 였는데 간이 딱이네요.

 

 

그리고 얼큰, 칼칼한 매운탕도 주시는데
후추가 꽤 들어가 있었는데 저는 평소에
좋아하는 편이라 괜찮았 던 것 같아요.

 

 

부산 동구 맛집 천일도매횟집에서
제가 시킨 메뉴는 물회! 빠바밤ㅎㅎ
겁나 큰그릇에 요렇게 주셨습니다.
요건 살얼음 육수인데 물회에 초장을
살짝 두르고 그다음 육수를 필요한 만큼
올리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일단 주문한 메뉴가 나왔으니 한컷!
물회 2개 시켰는데 먼가 테이블이 꽉~찬 느낌이네요.
좋아좋아~ 먹기전 비주얼 굳굳!

 

 

중간에 동그랗게 회가 놓여있고
작은 전복도 들어가 있었습니다.
골고루 슥슥 비비고나면 먹기전 비주얼 완성!
사진으로는 좀 그런데 실제로는 보기 괜찮아요.
더울때 시원하게 물회 먹으니 넘 좋터라구요
처음에는 조금 먹은뒤에 나중에는 밥을 넣고

비벼서 먹었는데 완전 꿀맛! 그릇이커서 양이

좀 적어보이는데 생각보다 엄청 많습니다.
먹다보면 배 빵빵ㅎㅎ
배큰 남친도 먹더니 배부르다고 하더라구요.

 

 

부산 동구 맛집 푸짐한 물회맛집

천일도매횟집 위치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