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행복/구니맛집

경산 사동 맛집 베트남쌀국수맛집 더포

by 구니쁨 2021. 7. 25.
반응형

 

베트남쌀국수 먹고싶을 때 가끔 찾는 곳으로
오랜만에 생각이나서 경산 사동 맛집 더포 찾아가
보았었는데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도착 할때쯤에는
먼가 시원한 음식이 먹고 싶어지더라구요.

 

 

옆쪽 입구 표시된 곳으로 들어가면 더포 안내판이 있고
계단으로 올라가실 수 있는데 계단이 싫으신 분들은
엘리베이터가 있으니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2층으로 올라가시면 더포 입구가 요렇게 보인답니다.
저는 배고파서 사진만 찍고 후다다닥!!
손님 많을 때는 대기할 수 있는 의자가 있고
제가 좋아하는 전신 거울도 비치되어 있었네요.

 

 

실내는 깔끔하고 생각보다 넓어서
모임장소로도 괜찮을 듯 하다 생각했는데
코로나가 언제 없어질지...요즘 같은 시기에
장사하시는 분들 힘들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시원한 차와 기본세팅!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의 시간이
언제나 긴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배가 고파서 그런가? 꼬르륵~꼬르륵~

 

 

드디어 제가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네요.
저는 소갈비쌀국수, 퍼보싸오, 껌보텁깜을 주문했습니다.
3가지 음식이 한번에 같이 나오니 좋고 보기만해도
맛이 없을 수 없는 비주얼이 였던 것 같아요.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 해주셨는데 쌀국수 맛있게 먹는 법은
칠리소스와 해선장 소스를 1:3 비율로 넣고
청냥고추와 레몬즙 을 더해 섞어서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가르쳐 주시더라구요.
말씀 해주신대로도 먹고 따로도 먹어봤는데
저는 그냥 먹는게 제일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입맛 따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먹으면 되고 국물이 깔끔하고 맛있었네요.

 

 

볶음밥은 맛있게 먹으려면 늑맘소스를 뿌려드시면 되는데 
늑맘소스가 식초 + 마늘 인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맛이 야깐 새콤했는데 소스를 뿌려 먹어야
베트남 고유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고들 하지만
저는 역시 소스 없이 기본 맛이 좋았습니다.
한국사람이라...ㅎㅎ

 

 

볶음면은 살짝 매콤해서 느끼함도 없고 맛있었습니다.
고기도 부들부들~ 전체적으로 음식들의 밸런스가 좋고
비주얼도 잡고 맛도 잡고 제 입맛도 잡았네요^^

 

 

푸짐하고 가성비좋은 베트남쌀국수맛집
경산 사동 맛집 더포 위치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