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구니이야기

명랑핫도그 감자핫도그 맜있네

by 구니쁨 2021. 8. 2.
반응형

 

오늘 대구시내에 위치한 백화점들렸다가
이것저것 사고 둘러보는데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쇼핑백을 엄청 들고가시는 분을 봤는데 도대체
어떤걸 저렇게 사셨는지? 궁금하더라구요.

저는 필요한것만 사고 대구 동성로 돌아다니다가
입도 심심하고 간단하게 머먹을꺼 없을까해서
둘러보는데 옆에 남친이 핫도그 먹을까?해서
근처에 있는 명랑핫도그 먹으러 들어갔습니다.

​가끔 먹는편인데 치즈도 많이 먹고
점보도 많이 먹었는데 오늘은 감자핫도그가
땡겨서 주문하고 기다린뒤 받았어요.

 

 

핫도그 먹기좋게 담아서 주시는데
먹을때 소스 안흘리고 좋을 것 같아요.
감자핫도그 위에 멀뿌리지 하다가
그냥 손에 잡히는대로 막막뿌렸네요ㅎㅎ
케찹 + 치즈머스타드 + 핫칠리
이렇게 뿌렸던거 같아요.

 

 

참!!
파마산 치즈가루도 팍팍~ 뿌렸는데
머가 맛있는 조합인지 몰라서 그냥
막막! 뿌려봤었는데 괜찮았어요.

 

 

매운거 좋아해서 핫칠리 나왔을때부터
항상 뿌려서 먹었었는데 맛있었네요.
그런데 너무 많이 뿌려서 그런지 다른맛들이
거기에 가려져서 정확한 맛을 알 수가 없는...^^
그래도 맛있게 먹었고 원래는 명항핫도그 먹고
다른 음식 먹으러 가려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감자핫도그가 생각보다 포만감이 있어서
배가 금방 불러오더라구요.
그냥 카페에서 자몽에이드랑 아메리카노
주문해서 먹고 마무리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