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행복/구니맛집

부산 광안리술집 칼리가리박사의밀실 (CALIGRI BREWING)

by 구니쁨 2021. 8. 8.
반응형

 

데이트하기 좋은 부산 광안리술집
칼리가리박사의밀실 이름은~?
1919년 개봉영화 제목을 따서 만들었다고 하는데
칼리가리 브루잉탭룸은 국내 유일 직영 양조장을
운영하는 크래프트맥주브루잉 컴퍼니라고 합니다.

 

 

부산 광안리술집 칼리가리박사의밀실 간판과 외관
차도로와 가까워서 잘 찍기 어려웠어요.
내부는 인테리어 분위기가 좋고 조명도 이쁘네요.

 

 

제가 앉은자리 위에 먼가빛나는게 처음에는 led인가?
했는데 다시보니 빔스크린으로 계속 바뀌더라구요~
옆쪽에는 미러볼도 있었는데 반짝반짝 했어요.

 

 

벽면에 크래프트 비어들 종류들이 꽤 있지만
부산 광안리술집 칼리가리박사의밀실 주문은
그냥 메뉴보다가 먹어보고 싶은 걸로 골랐습니다.
바나나화이트 + 개항장 + 언노운피자 했어요.

 

 

주문을 하고 나면 요렇게 기본세팅을 해주세요.
요기는 셀프코너! 물, 피클, 티슈, 소스 등 있어서
부족 한건 셀프코너를 이용하면 되더라구요.

 

 

바나나화이트는~?
유리잔에도 노오란~바나나가 있어서
귀여움이 뿜뿜 나는네 목넘김도 좋고
전혀 쓰지않아 여성분들이 좋아할꺼 같고
바나나향이 가득나는 맥주였습니다.

 

 

개항장은 초콜릿향과 커피,
카라멜향의 도수 높은 흑맥주!!
제가 느끼기에는 진한 커피를 마시는 듯한
느낌이였는데 생각보다 맛있었던 것 같아요.

 

 

짠! 역시 잔은 한번 부딪혀줘야 맛이 더 산달까~
저는 혼술은 별로 좋아하지 않기때문에
남자친구랑 먹는 술이 좋은데. 먼가...
부담없이 펀하게 해주다고 해야하나?!^^

 

 

언노운피자 중간에 크림소스가 뿌려져있고
토마토 바질 올리브오일 들어가있는데
잘 어울어지는 맛에 피자도우도 두껍지않아서
먹는데 부담도없고 느끼하면 많이 못먹는데
그렇지도 않아서 토핑,핫소스도 필요없이 맛있었어요.

 

 

남친은 한조각으로 부족하다면서
두조각을 겹쳐 먹더라구요~
내꺼까지 먹으려고 하길래
펀치펀치! 날려줫네요ㅎㅎ

 

* 부산 광안리술집 칼리가리박사의밀실 (CALIGRI BREWING)

주소 :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남로 155-1 1층
운영시간 :
17:00 ~ 02:00
(연중무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