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행복/구니맛집

대구 수성구맛집 삼겹살 비빔국수 맛집 열무밭에돈

by 구니쁨 2021. 10. 10.
반응형

수성못 인근에 위치한 열무밭에돈

근처에 갈일이 있을때면 들리는데

대구 수성구 맛집 중에서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곳입니다.

 

 

열무밭에돈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는시간에 방문을해서 손님들이

몇팀없는데 조금 시간이지날수록

손님들이 점점 늘어나는데 웨이팅

있을까봐 예약을 하고 오시는

분들도 꽤 많은 것 같았습니다.

 

 

메뉴판은 따로 주시는데

옆쪽에도 나와있길래 한번

찍어봤고 대구 수성구맛집

열무밭에돈에서 제가 자주먹는

메뉴는 삼겹살이랑 비빔국수인데

다른것도 먹어봤지만 개인적으로

두가지가 가장 맛있는것 같아요.

 

 

감칠맛을 올리기위해 숙성중인

삼겹살 불판위에 올리지도 않았는데

맛있을 것 같은 비주얼! 빨리 먹고

싶어지더라구요.

 

 

먹음직스럽게 익어가는 고기

대구 수성구맛집 열무밭에돈

좋은점으로 고기를 구워주시는데

그냥 구경하다가 맛있게 먹으면

되는시스템이라 좋은 것 같아요.

 

 

소스, 쌈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삼겹살 먹어보는데 겉은바삭

속은 부드럽고 너무 맛있네요.

글적으면서 보는데 입에서...

다시 먹고싶어지는 것 같아요^^

 

 

열무밭에돈 비빔국수 비주얼갑!

맛이 없을 수가 없는데 반찬으로

나오는 열무를 추가해서 비벼먹어도

너무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원래 좀더 색상이 나는데 소스가

조금덜 들어갔는지 약해보여서

더 돌라고 해야하나 했었는데

직원분이 보시더니 센스있게

먼저 가져다 주시더라구요ㅎㅎ

 

 

고기먹으면서 빠질 수 없는

된장찌개와 한국인이라면

언제 먹어도 행복한 음식이죠.

밥위에 척척 올려먹으면 꿀맛!

 

 

수성못 인근에 위치한 고기집

가볼만한 삼겹살 비빔국수 맛집

대구 수성구맛집 열무밭에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