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행복/구니맛집

경산 짬뽕 맛집 타이짬뽕 사동맛집

by 구니쁨 2021. 6. 22.
반응형

 

칼칼한 국물이 땡기는 날이라서
짬뽕을 먹으러 가봤네요.

 

 

여기는 많은 사람들한테 이미 알려진
경산 사동에 위치한 타이짬뽕이란 곳으로
예전에는 기다려서 먹어야 할정도로
사람이 북적했는데 코로나로 요즘은
배달해서 먹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아요.

 

 

저는 몇번 온적이 있어서 메뉴판 많이 안보고 바로 주문을 했어요.
타이짬뽕 + 짜장면 + 탕수육(미니)
2인으로 먹기는 푸짐하고 딱 좋은 것 같아요.
기다리기는 것은.... 언제나 인내가 필요합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짜장면, 타이짬뽕,
탕수육까지 나왔네요.

 

 

타이짬뽐의 특이한점은 바로 면인데
그 이유는 클로렐라면을 사용하기 때문이고
인체에 필요한 5대 영양소를 모두 가추어져 있다고 합니다.
먹기전에 알고 먹으면 더 맛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집게와 가위가 같이 나오는데
탕수육은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드시면 되구요.
부먹 찍먹은 개인취향인거 다들 아시죠?
저는 언제나 찍먹!

 

 

이제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

 

 

밥까지 시켜서 비벼먹고 짬뽕에 말아먹었어요.
짬뽕은 비비니 비주얼이 쫌 그래서 패스!

 

 

먹기 시작하니까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네요.
탕수육이 찹쌀이라 쫀득쫀득하고 포만감이 있어서
짬뽕 짜장면이랑 같이 먹으니 배가 뽈록하게 불렀어요
아참!! 공기밥도 먹어서 더 배가불렀네요^^

 

 

경산 사동에 위치한 짬뽕 맛집 타이짬뽕 위치~▼

위치 : 경북 경산시 원효로 180 

운영시간 :

10:00~21:00
(휴무일 : 연중무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