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행복/구니맛집

대구 시지광장 맛집 술집 포차천국

by 구니쁨 2021. 6. 26.
반응형

 

전에 친구들이랑 왔을때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시지광장에 위치한 포차천국 다시 들렸네요.

 

 

포차천국 에서 저번에는
수제어묵탕, 양념치밥, 레몬소주
요렇게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다른 메뉴를 먹어보자해서
맥앤치즈&소세지 + 오뱅이쫄면 + 센300(사케)
요렇게 주문을 했었네요.

 

 

요게 맥앤치즈&소세지인데
비주얼 부터가 맛있어보이고
치즈가 듬뿍이라고 좋네요.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서
치즈 퐁당하고 찍어 먹으면
완전 빠져들수 밖에 없는 맛이에요.
조금은 느끼할 수도 있지만 저처럼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딱!! 일것 같은 메뉴네요.
안에 콘과마카로니도 같이 들어가 있어서
씹는 식감을 더 살려줘서~취저!

 

 

그리고 요거요거 요물입니다 ㅎㅎ
오뱅이쫄면인데~ 이게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면을 슥슥 비벼서 오징어, 골뱅이랑 함께 먹으면
쫀득?쫄깃?한 식감들이 살아있고~
양념이 자극적이라 맛이 정말 강합니다.
그래서 더 맛있어요^^

 

 

한잔은 해야 하지않나? 하는 생각으로~
센300(사케) 주문을 하고 마시는데
목넘김이 부드러우면서 향이 좋더라구요.
남성보다는 여성들이 좀더 좋아할 술이 아닌가 싶었네요.
포차천국 여러번 와봤지만 올때마다 만족하고 가는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