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행복/구니맛집

동성로 미진분식 오랜만에 가보기

by 구니쁨 2021. 6. 28.
반응형

 

오늘 대구시내 들렸다가
밥먹을 곳 찾아봤는데 비오는
날씨때문인지 입맛도 없었고
별로 먹고싶은 것도 생각이 안나서~
오랜만에 동성로 미진분식 가봤네요

 

 

동성로 미진분식 주문은~
김밥 + 쫄면 + 우동
요렇게 했어요

 

 

우동국물 한입 먹어주면

속이 따끈따끈!

 

 

제일 기본이되는 김밥!
오늘은 평소보다 조금 크게
싸진 것 같은 느낌이더라구요~
오랜만에와서 그런가?ㅎㅎ
맛은 평범합니다

 

 

쫄면은 적당하게 쫄깃한
면발에 야채 소스가 올라가있는데
먹기좋게 잘 비빈다음에 먹어주면
음~ 맛나네요ㅎㅎ 김밥이랑
같이 먹어주면 더 꿀맛

 

 

밖은 비가 주륵주륵~
이때 우동 한그릇이면 끝이죠ㅎㅎ
오동통한 면발에 따끈한 국물!
파가 엄청 올라가있는데 평소에
파많은거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네요~
동성로 미진분식 하나만보고 먹을때는
조금 평범한 느낌도 있지만 같이 먹어주면 맛있네요

 

 

228공원 인근에 위치한 평범한 맛집

대구 동성로 미진분식 위치는~▼

위치 :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2길 71

 

운영시간 : 

매일 10:00 ~ 20:30

(마지막 주문 20:1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