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행복/구니맛집

대구 경대병원역 밥집 숨쉬는순두부

by 구니쁨 2021. 6. 24.
반응형

 

늦은 점심을 먹을려고 하는데
뭐 맛난거 없으려나?고민하다가
순두부찌개 먹고싶어서 맛있는 곳.
찾다가 가게된 경대병원역 숨쉬는 순두부

 

 

대구 경대병원역 4번출구 쪽에
위치해있어서 지하철타고 오시는 분들도
편하게 찾고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에요.

 

 

순두부 종류가 이것저것 많은데
짬뽕순두부 특이해서 시켜봤네요.
그리고 수육도 먹어봤어요.
처음에 순두부찌개 2가지 시킬까 했는데
수육이 땡기길래 순두부 하나만 했네요.
경대병원역 숨쉬는 순두부 다녀오신 분들이
맛~괜찮타고해서 기대하고 갔었는데
진짜 맛 괜찮터라구요.

 

 

순두부가 푸짐하게 들었고
부들부들~입에 들어가면 없네요.
짬뽕순두부라서 조금 칼칼한?매콤한?
느낌을 생각했는데 그렇진 않았던 것 같아요.
그래도 밥위에 척척올려서 먹으니 맛났어요.
두부는 탱글탱글 하고 수육은 크지도 얇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로 식감도 부드럽고
두부,무침,고추,쌈장,새우젓 등
같이 먹으니 맛있었어요.
양도 많아서 배가 빵빵해졌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