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행복/구니맛집

샐러드파스타 척아이롤 라이스볼 건강식

by 구니쁨 2022. 1. 7.
반응형

 

요즘 칼로리 높은 음식만 계속 먹다 보니 속이 별로 좋지 않은 것 같아서 건강식 먹을 만한 게 어떤 게 있을지 찾아보다가 샐러드를 먹으려고 하는데 그냥 야채만 들어간 샐러드는 맛이 없을 것 같고 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샐러드파스타 같은 게 먹고 싶어서 괜찮은 곳을 알아봤는데 샐러드야라는 곳에 건강식 샐러드파스타 판매하고 있다고 해서 한번 가보았습니다.

 

샐러드 종류

제가 방문한 곳은 대명역 인근에 위치한 샐러드야인데 체인으로 다른 지점이 있기 때문에 이용하실 분들은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고 건강식 샐러드 종류가 다양하게 있었는데 샐러드파스타는 처음부터 먹고 싶어서 골랐고 하나는 척아이롤 라이스볼 그리고 아보카도 바나나 주스도 판매하고 있어서 같이 주문을 했었습니다.

 

샐러드야 테이블

내부는 간단하게 이용하기 좋은 테이블이 비치되어 있었고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포장을 하기 위해서 오시는 손님들이 꽤 있었습니다. 아보카도 샐러드, 치즈 블라썸, 파스타 샐러드 종류가 잘 나가는 것 같았고 주문하시는 게 자연스러운 모습을 봤을 때 여러 번 드셔 보신 것 같아서 제가 주문한 샐러드가 기대가 됐습니다.

 

척아이롤 라이스볼 샐러드파스타

왼쪽이 척아이롤 라이스볼 샐러드고 오른쪽이 샐러드파스타 였는데 파스타 같은 경우 면이 조금씩 변동이 있는 것 같았고 직원분이 오늘은 바질 파스타로 나왔다고 말해주셔서 좋았습니다. 평소에 바질 들어간 음식을 좋아하는 편이라 맛있을 것 같았고 가격 대비 양도 푸짐해서 하나만 먹어도 배부를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샐러드파스타

우선 샐러드파스타 먼저 면이 어떤지 궁금해서 맛을 봤었는데 건강식 답게 면 자체에 간이 전혀 느껴지지 않았고 샐러드를 주문할 때 드레싱을 정할 수 있는데 저는 오리엔탈로 골랐습니다. 드레싱을 부어준 뒤에 골고루 섞어서 먹으면 되는데 파스타가 촉촉해져서 좋고 오리엔탈은 간장 베이스에 식초 오일 등으로 만드는 드레싱인데 잘 어울리는 것 같았습니다.

 

척아이롤 라이스볼

척아이롤 라이스볼은 부드러운 척아이롤, 병아리콩, 할라피뇨, 계란, 옥수수, 올리브, 밥, 각종 채소 등 구성이 너무 알찬 것 같습니다. 평소에 채소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 양이 많아서 다 먹을 수 있을지 걱정이었는데 전혀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었고 척 아일롤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요금 계속 기름진 음식만 먹다가 오랜만에 건강식 샐러드 먹는 것도 괜찮은 것 같고 집에서 샐러드파스타 만들어서 먹어봐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