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행복/구니맛집

딤섬 평범한 식사 주말 일상이야기

by 구니쁨 2021. 7. 4.
반응형

 

이번주도 주말은 금방금방 지나가네요ㅠㅠ
요즘 감기때문에 컨디션이 너무 별로네요~
그럼으로 먹는걸로 풀어보자 하면서 맛난거
찾다가 딤섬 먹으러 다녀왔어요

 

 

간판이 돼지삼형제?ㅎㅎ
낮에 갔는데도 불빛이 얼마나 밝은지!!
이것만 한컷! 찍고 배고파서 바로 들어갔네요

 

 

그전에도 몇번 먹어본적이 있어서
여러가지 후딱~ 주문했었어요^^
양이 많아 보여도 찜통?이 커서 그렇치...
둘이서 몇번 먹고나면 금방 없어진답니다
속이 꽉차있는 딤섬은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에어컨이 빵빵해서 따뜻하게 먹으려고 자스민차 먹었는데
시원한게 너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자몽에이드
한잔 시켜서 저는 조금 먹고 남친 마시게 했네요ㅎㅎ
오늘은 별다른 일없는 평범한 하루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