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각종정보

추석 인사말 좋은 글귀 60가지 모음

by 구니쁨 2022. 9. 6.
반응형

즐거운 한가위가 추석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시장을 다녀왔었는데 추석맞이로 장을 보시는 분들이 엄청 많았고 벌써부터 명절 분위기가 느껴지는 것 같았습니다. 주변에 있는 가족, 친구, 동료 등 고마웠던 분들에게 추석 인사말 좋은 글귀 덕담 한마디 보내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찾아봤는데 괜찮은 문구들이 많아서 추천드립니다.

 

추석 인사말 좋은 글귀 60가지 모음 알아보자.

추석-인사말-좋은-글귀
추석 인사말 좋은 글귀

추석 인사말 좋은 글귀 1~20가지 모음

1. 민족의 대명절 추석, 밝은 보름달을 벗 삼아 정겨움이 가득 넘쳐나는 한가위가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2. 즐거운 추석 한가위 명절이 보내시길 바라고 하시는 모든 일에 풍성한 수확을 기원합니다.

 

3. 즐거운 명절 추석, 집안 두루 평안하시고 행복이 깃드시기를 바라며, 풍요로운 한가위에 가족들과 기쁨과 정이 넘치는 연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4. 즐거운 한가위 추석입니다. 풍요롭고 가슴 벅찬 추석 되시길 바라며, 늘 댁내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5.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라는 말이 있듯이 행복하고 웃음 가득한 날들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6. 한가위를 맞이하여 가정에 보름달 같은 풍성함과 건강, 행복함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7. 고맙고 감사하신분들께 감사의 말씀으로 인사를 전하며 사랑하는 가족들에게는 따뜻한 정을 나누는 풍요롭고 행복한 추석명절 되기를 바랍니다.

 

8. 올해가 얼마 지나지않은 것 같은데 어느새 추석이 찾아왔습니다. 가을 햇살처럼 풍요롭고 여유로운 마음으로 감사하는 일이 많은 날들이었으면 좋겠습니다. 평소의 사랑과 도움에 감사드리며 행복한 한가위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9. 올 추석에도 소중한 분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보름달처럼 풍성하고 행복한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10. 건강 조심하시고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11. 몸은 멀어도 마음만은 가까운 한가위, 건강 유의하시고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12. 행복한 한가위 보내시고 하시는 일 모두 잘 되길 기원합니다.

 

13. 청초한 빛이 감도는 아름다운 우리 전통 명절 한가위입니다. 댁내 평안과 행복이 가득한 추석 연휴가 되시길 바랍니다.

 

14. 결실의 계절, 우리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넉넉하고 풍요로운 마음으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의 마음만큼 풍성한 보름달을 바라보며 온 가족 함께 모여 소원성 취하시길 기원합니다.

 

15. 건강하고 행복한 추석 보내시고 더욱 밝은 모습으로 뵙기를 기대합니다.

 

16. 항상 신경써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언제나 한가위처럼 풍요롭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17. 그동안의 걱정과 근심들은 잠시 미뤄두고 가족들과 웃음꽃 피는 행복한 나날들로 가득 차길 소망합니다. 밤하늘에 떠있는 둥근 보름달처럼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18. 바쁜 일상생활을 잠시 접어두고 오랜만에 가족, 친지들과 함께 즐겁고 오붓한 시간을 보내는 추석 연휴가 000님께 더욱 넉넉하고 행복한 시간으로 가득 차길 기원합니다.

 

19. 그동안 쌓인 피로를 연휴 동안 모두 풀어지시길 바라며,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 친지분들과 푸근하고 풍요로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20. 건강하고 행복이 깃드시길 기원하며 그동안 함께 하지 못했던 가족과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돌아보지 못한 어려운 이웃과 따뜻하고 넉넉한 마음도 나누시길 바랍니다.

 

짧은 명언 좋은 글귀 60가지 인생 명언 모음

 

짧은 명언 좋은 글귀 60가지 인생 명언 모음

짧은 명언 좋은 글귀 60가지 인생 명언 모음 짧은 명언 좋은 글귀 1~20가지 인생 명언 모음 1. 준비하지 않은 자는 기회가 와도 소용없다. - 알렉시스 드 토크빌 2. 노력에 집착하라. 숙명적인

clotheview.tistory.com

추석-인사-좋은글
추석 인사 좋은글

추석 인사말 좋은 글귀 21~40가지 모음

21. 고향길 안전하게 다녀오시고 즐거운 추석 명절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밝고 힘찬 모습으로 만나 뵙기를 기대합니다.

 

22. 한 해의 풍요로움이 가득한 한가위입니다. 항상 변함없는 성원과 사랑에 깊이 감사드리며, 가정에 여유와 풍성함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3. 즐거운 우리의 명절 추석입니다. 한가위 보름달처럼 풍성한 시간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행복한 가족이 모여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복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24. 풍성한 결실로 가득한 즐거운 명철 추석입니다. 한가위를 맞이하여 늘 가저에 행복한 일들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5. 우리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인사드립니다. 넉넉하고 풍요로운 마음을 담아 감사의 말을 전하며, 가족과 친지들과 함께 소중하고 행복한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26. 이번 추석연휴는 가을 햇살처럼 풍요롭고 여유로운 마음으로 감사하는 일들이 많은 날들이었으면 좋겠습니다.

 

27. 한가위를 맞아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소원하시는 모든 일이 잘 거두어 지시길 기원합니다.

 

28.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웃음소리가 가득하고 사랑과 정이 넘치는 행복한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29. 설레는 고향길이 그리운 날입니다. 만남보다는 대화로 웃음꽃 피어나는 뜻깊은 한가위 되시기를 바랍니다.

 

30. 가족과 함께 편안한 연휴 보내시고, 좋은 결실을 맺는 풍성한 한가위 맺으시길 기원합니다.

 

31. 추석연휴에도 건강 지키시고 둥근 보름달처럼 넉넉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32. 건강 조심하시고 즐겁고 웃음이 가득한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33. 한가위 보름달에 작은 소망도 빌고 보름달처럼 예쁘게 빚은 맛있는 송편도 드시고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 친지들과 웃음꽃도 피우시고 행복한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34. 온 가족이 함께하는 기쁨과 사랑 가득한 한가위 추석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35. 즐거운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풍요롭고 넉넉한 한가위처럼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36. 추석에 가정의 풍요와 조상의 보살핌이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37. 추석을 맞아 평소의 사랑과 도움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38. 가득 차오른 보름달처럼 행복도 건강도 행운도 모두 차오르길 바라고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39. 함께 나누는 가정의 기쁨이 반짝이는 별처럼 수놓은 추석이 되시길 바랍니다.

 

40. 결실의 계절과 함께 찾아온 한가위! 모든 분들의 가슴이 정겹고 즐거운 시간으로 물들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명언 힘이 되는 글귀 80가지 모음

 

좋은 명언 힘이되는 글귀 80가지 모음

요즘 같은 시기에 힘이 되는 글귀 좋은 명언들을 알아봤는데 생각보다 좋은 글이 많은 것 같아서 적어봅니다. 좋은 명언 힘이되는 글귀 80가지 모음 좋은 명언 힘이되는 글귀 1~20가지 모음 1. 행

clotheview.tistory.com

추석맞이-인사말
추석맞이 인사말

추석 인사말 좋은 글귀 41~60가지 모음

41. 귀사와 함께 할 수 있어서 올해도 잘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이번 추석 가족분들과 행복하고 풍성한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42. 기쁨과 행복이 충만한 한가위, 고향 가시는 길 안전하고 편안한 귀성길 보내시길 바랍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마음까지 넉넉해지는 풍성한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43. 한해의 풍요로움이 가득한 한가위입니다. 항상 변함없는 성원과 사랑에 깊이 감사드리며, 가정에 사랑과 풍성함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44. 마음까지 넉넉해지는 한가위,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라며, 보름달 보고 소원하시는 일 모두 성취하셨으면 좋겠습니다.

 

45. 평소의 사랑과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가을 햇살처럼 풍요롭고 행복한 한가위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46. 항상 도와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보름달처럼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47. 즐거운 추석 연휴에는 잠시 일 생각하지 마시고, 가족과 함께 넉넉한 마음으로 즐거운 추석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48. 민족 대명절 추석, 둥근 보름달 같이 풍요롭고 행복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라며, 만사형통하시길 바랍니다.

 

49. 근심 걱정 모두 잠시 잊으시고 추석만큼은 즐겁고 행복한 시간 즐기시길 바랍니다.

 

50. 기쁨과 함께 설레는 한가위, 넉넉하고 풍요로움이 가득한 즐거운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51. 청초한 빛이 감도는 아름다운 우리 전통 한가위입니다. 댁내 평안과 행복이 가득한 추석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52. 넉넉하고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이하여, 여러분의 열정과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언제나 건강하시고 댁내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53. 민족 대명절 추석,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54. 덕분에 올 한 해 업무 관련뿐만 아니라 다양한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꽉 찬 보름달처럼 행복이 넘치는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55. 추석 연휴 동안 둥글고 큰 달처럼 풍성하고 행복이 가득한 명절 되시길 바라며, 건강하게 다시 만나길 기대하겠습니다.

 

56. 언제나 설렘 속에 맞이하는 명절, 추석 연휴 행복한 날들 되시고 즐거운 이야기보따리 듬뿍 가지고 무탈하게 귀성하시길 바랍니다.

 

57. 올해도 추석이 찾아왔습니다. 가을 햇살처럼 풍요롭고 여유로운 마음으로 감사하는 일들이 많은 날들이었으면 좋겠습니다.

 

58. 우리의 마음만큼 풍성한 보름달을 바라보며 온 가족 함께 모여 소원 성취하시길 기원합니다.

 

59. 달빛이 가장 좋은 추석 한가위에 보름달만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60. 풍성하고 즐거운 한가위 되시고 연휴 동안 그득하게 채워진 행복 배낭,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두고두고 푸시기를 바랍니다.

 

새해 인사말 좋은 글 모음 30가지 알아보자

 

새해 인사말 좋은글 모음 30가지 알아보자

벌써 2021년 마지막이 다가오는데 이번해도 역시 빨리 지나가는 느낌이고 2022년에는 또 어떤 일들이 생겨날지 기대되는 동시에 걱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새해 인사말 좋은글 모음 30가지 알아보

clotheview.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