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각종정보

다이소 LED 조명 사용 후기(LED 링 라이트)

by 구니쁨 2022. 3. 21.
반응형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생활 용품을 구매하기 위해서 다이소를 들렸습니다. 그런데 다이소 드릴 때마다 항상 원래 사려고 했던 것보다 다른 제품을 더 많이 구매하게 되는 마법이 있어서 오늘도 역시 한가득 다양한 상품들을 골라 담았습니다. 다이소가 가성비 적으로 확실히 좋은 것들이 많은데 그중에서 마음에 들었던 제품이 다이소 LED 조명인 것 같습니다.

 

다이소 거치대 포함된 LED 링 라이트

다이소-LED-조명
다이소 LED 조명

다이소 LED 조명 다양한 종류들이 있었는데 그중에서 거치대 형식으로 되어있는 조명이 가장 활용도가 좋을 것 같아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USB 전용으로 여행이나 캠핑을 할 때도 사용하기 좋을 것 같고 침대 프레임에 끼워서 사용해도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다이소 LED 조명 사용 방법

다이소-LED-조명-사용-방법
다이소 LED 조명 사용 방법

다이소 LED 링 라이트 조명 사용법은 집게를 이용해서 테이블, 선반 등에 고정을 해준 뒤에 USB를 연결해주고 리모컨으로 간단하게 조작을 해주면 됩니다. 차가운 색상, 자연스러운 색상, 따뜻한 색상 이렇게 3가지가 있고 밝기 조절도 10단계까지 되기 때문에 활용도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이소-조명
다이소 조명

다이소 LED 조명 침대 프레임에 설치 후 밝기와 색상 테스트를 해보았는데 내가 원하는 밝기로 조절해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위 사진은 가장 낮은 밝기로 했을 때 찍은 모습이고 10단계까지 밝기가 있어서 최대로 올리면 엄청 밝습니다. 요즘은 유튜브, SNS, 음식 등 촬영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다이소 LED 조명 하나로 간편하게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