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구니이야기

부산 떢볶이 만두 오뎅 먹기

by 구니쁨 2021. 7. 7.
반응형

 

부산 남포동 구경하면서
지나가는 길에 입이 출출해서
빨간떡볶이가 맛있어 보여서 먹어봤어요

 

 

역시 떡볶이는 빨개야 더
맛있어 보이는 것 같아요
만두 맛있어 보여서 같이 주문을 했어요

 

 

먹을생각에 기분 좋은...ㅎㅎ
만두는 주문하면 굽굽해서 주셔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요

 

 

주문하자마자 나오는 떢볶이와
조금뒤에 나온 따끈따끈한 만두
만두는 두종류 있는데 섞어도 되고
하나만 해두 된답니다 ㅎㅎ
떢볶이는 겉만 빨갛지 먹으면
달달하더라구요
만두는 평범한데 길에서
먹어서 그런가?! 맛있게 먹었어요
헛! 오뎅 사진은 어디갔지??
먹었는데 사진을 까먹었나봐요ㅠㅠ
오뎅 두툼하니 맛있었는데 이런...
국물은 조금 싱겁더라구요~
그래서 옆에있는 찍어먹는 간장
조금 넣으니까 괜찮았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