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구니이야기

다이소 오이 키우기 드디어 첫 수확하기

by 구니쁨 2021. 7. 6.
반응형

 

얼마전 오이 성장 어느정도 했는지
올렸었는데 보셨는지 모르겠네요

 

 

다이소 오이 키우기 쑥쑥 자란다

다이소 오이 키우기 해서 씨앗을 심는 글을 올렸었는데요~ 다이소 오이(cucumber) 키우기 씨앗 심기 얼마 전에 블루베리가 발아했는 글을 올렸는데요 친구가 제가 적은 글을 보고 저희

clotheview.tistory.com

 

잘 크다가 갑자기 오이들이 하나씩 떨어지고해서
여름에 수확 한번도 못해보고 버리는거
아닌가 생각했었는데 문제가 물 때문이였어요~
오이가 크다보니 평소 주는 양의 물로는
부족했던 것 같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매일 한번 펑펑 주면서
몇일을 지났는데 오이가 갑자기
폭풍 성장 하더니~

 

 

이렇게 되있었어요^^
저녁에 들어와서 찍은 거라
어두워서 잘 안보이네요ㅠㅜ
이크기로 2개 있는데 1개 때볼까?
하면서 하나를 수확 해봤는데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일반 저희가 사는 오이만큼 커져 있었어요
역시 물이 부족한게 맞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키운 오이라는 증거로 밑에 꽃이 달려있답니다
휴대폰 떨어뜨려서 카메라가 고장났는지 색감이...
사진이 잘 안나왔는게 아쉽네요ㅠㅠ

집에서도 오이가 이만큼 클 수 있다는게 신기하고
첫 수확이라 먼가 먹기 아까웠는데 그래도
키운 만큼 한번 먹어봐야지 하면서
오이냉국을 해먹었어요

싱싱하니 맛있더라구요~
다음에 수확 하는 오이는 무침을
해먹어볼까? 생각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