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행복/구니카페

부산 여행 깡통시장 튀김 맛집 빠삭빠삭

by 구니쁨 2023. 10. 28.
반응형

남자친구와 쉬는 날이 겹쳐서 같이 부산으로 여행을 가기로 했습니다. 바다도 보고 맛있는 것도 먹을 생각에 설레었고 가면서 맛집들을 많이 찾아봤었는데 먹고 싶은 음식이 왜 이렇게 많은지 모르겠습니다. 그중에서 깡통시장 튀김 맛집 빠삭빠삭이라는 곳이 있는데 코코넛 새우튀김, 게 튀김이 유명한 곳이라 먹어보고 싶어 져서 들려봤습니다.
 

빠삭빠삭
빠삭빠삭

부산 남포동 깡통시장 위치한 빠삭빠삭 먹음직스러운 튀김들이 엄청 쌓여 있고 가까이 걸어가는데 튀김의 향기가 많이 났습니다. 어떤 걸 주문하면 좋을지 메뉴를 보고 있었는데 어떤 할머니 한분이 오시더니 저번에 사 먹었는데 맛있어서 다시 왔다고 하시면서 코코넛 새우튀김을 사가시는 것을 보고 저거는 무조건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코코넛-새우-튀김
코코넛 새우 튀김

보기만 해도 바삭할 것 같은 코코넛 새우튀김이었고 옆에 붙어 있는 게 코코넛 같아 보였습니다. 한번 튀겨놓은 상태이고 주문을 하면 다시 한번 튀겨서 주셔서 조금 더 바삭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게 좋았습니다. 새우가 살이 통통해서 크기도 생각보다 커 보였습니다.
 

게-튀김
게 튀김

옛날에는 이렇게 게 튀김을 가끔 먹었는데 어느 순간 이렇게 판매하는 곳이 생각보다 많이 줄어서 이제는 식당에서 가끔 나오는 것만 먹었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산처럼 쌓여 있는 게는 오랜만에 보는 것 같고 엄청 바삭해 보여서 술안주로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포장을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새우-튀김-게-튀김
새우 튀김 게 튀김

새우튀김, 게 튀김 포장을 했는데 방금 튀긴 게 가장 맛있을 것 같아서 근처에서 몇 개만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부산 남포동 깡통시장 빠삭빠삭 가게 이름처럼 진짜 바삭하고 작지만 속이 꽉 찬 게와 통통한 새우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몇 개만 먹는 게 조금 많이 먹긴 했지만 그래도 남겨서 숙소에서 먹었는데 식어서 먹어도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