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행복/구니카페

경산 영남대 카페 OFOR(오폴커피)

by 구니쁨 2023. 4. 16.
반응형

오랜만에 경산에서 친구를 만나기로 했는데 어디서 보면 좋을지 생각하다가 영남대 쪽에서 보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약속을 잡았습니다. 저녁을 먹기 전에 카페를 가기로 해서 경산 영남대 카페 찾아봤는데 OFOR(오폴커피) 있어서 한번 가보기로 했습니다. 영남대 카페 대부분 한 번씩은 다 가본 것 같은데 OFOR Coffee는 처음 들려보는 곳이라서 어떨지 궁금했습니다.

 

경산-영남대-카페-오폴커피-내부
경산 영남대 카페 오폴커피 내부

학교 앞이라서 그런지 주말이 더 한적한 것 같고 주변 가게들도 쉬는 곳들이 꽤 있었습니다. 경산 영남대 카페 오폴커피 내부 인테리어가 엄청 깔끔하게 잘 관리되어 있어서 보기 좋았고 분위도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사장님도 인상이 너무 좋고 친절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경산-영남대-카페-OFOR-메뉴판
경산 영남대 카페 OFOR 메뉴판

음료를 찾아보지는 않아서 어떤걸 먹으면 좋을지 OFOR(오폴커피) 메뉴판을 봤었는데 오폴 크림 라떼는 시그니처 음료인 것 같아서 골라봤고 엑설 라떼도 괜찮을 것 같아서 주문을 했습니다. 음료가 나오는 동안 친구랑 이야기를 했는데 오랜만에 만나는 그런지 그동안 못했던 이야기가 너무 많았습니다.

 

OFOR-카페-시그니처-오폴크림라떼
OFOR 카페 시그니처 오폴크림라떼

친구와 끝없는 이야기를 하다보니 주문한 오폴크림 라떼가 나왔습니다. 위에 올려져 있는 크림은 적당히 달달했고 너무 무겁지 않아서 먹기 편했습니다. 크림 층이 조금 낮은 편이라서 조금 더 올려져 있는 것 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그래도 맛은 좋았습니다.

 

OFOR-카페-엑설라떼
OFOR 카페 엑설라떼

엑설라떼는 아이스크림이 들어가 있는 음료인데 아이스크림이 꾸덕하고 맛있었습니다. 음료 자체의 기본은 오폴 크림 라떼와 같았고 거기에 아이스크림이 추가로 들어간 맛이었습니다. 섞어서 먹으면 조금 단 맛이 추가되는데 큰 차이가 느껴지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경산 영남대 카페 OFOR(오폴커피) 처음 들려봤는데 편하게 쉬었다가 가기 좋은 카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