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행복/구니카페

대구 봉산동 디저트 카페 수플레 맛집 헤이듀

by 구니쁨 2023. 3. 19.
반응형

쉬는 날이라서 고등학교 때 친구와 오랜만에 만나기로 했습니다. 점심을 먹고 마나기로 해서 카페를 갈 생각인데 어디를 가면 좋을지 고민을 했습니다. 대구 봉산동 카페, 대구 봉산동 디저트 카페 찾아보고 했었는데 수플레 맛집 헤이듀 카페를 발견해서 친구한테 공유를 해줬는데 좋다고 해서 같이 가기로 했습니다.

 

대구-봉산동-디저트-카페-헤이듀
대구 봉산동 디저트 카페 헤이듀

대구 봉산동 디저트 카페 헤이듀 내부는 편하게 쉬었다 가기 좋아 보였습니다. 친구가 오는데 조금 걸린다고 해서 먼저 들어가 있기로 했고 주문은 조금 뒤에 하기로 했습니다. 창가 자리가 괜찮아 보여서 앉았는데 햇빛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와서 조금 더운 것 같아서 옆쪽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대구-봉산동-카페-헤이듀
대구 봉산동 카페 헤이듀

처음 들어왔을 때 이렇게 강아지가 공간이 있어서 궁금했는데 알고보니 원래는 포메라니안이 한 마리 있는데 제가 갔는 이날은 없었습니다. 리뷰를 찾아봤을 때 엄청 귀엽고 사람을 좋아한다고 해서 궁금했는데 못 봐서 아쉬웠습니다. 대구 봉산동 카페 헤이듀 애견동반이 가능한 카페이기 때문에 강아지를 키우시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았습니다.

 

대구-봉산동-카페-헤이듀-메뉴판
대구 봉산동 카페 헤이듀 메뉴판

친구가 도착해서 주문을 하기 위해서 헤이듀 카페 메뉴판을 봤는데 제일먼저 수플레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수플레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서 어떤 맛일지 궁금했고 6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그중에서 바나나시나몬을 고르고 음료는 자몽에이드와 녹차라떼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수플레-맛집-헤이듀
수플레 맛집 헤이듀

주문한 음료와 수플레가 나왔는데 수플레 크기가 생각보다 컸습니다. 목이 마른 상태라서 음료를 먼저 먹어봤는데 자몽에이드는 상큼해서 좋았고 평소에 꾸덕한 크림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녹차라떼는 진했지만 크림이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대구 봉산동 디저트 카페 헤이듀 수플레 맛집 답게 도톰한 수플레가 3개 있고 크림과 아이스크림 그리고 바나나브륄레가 같이 있어서 구성도 좋고 맛도 있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