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구니이야기

대구 동인동 카페 프라마 라멘 일상이야기

by 구니쁨 2021. 6. 18.
반응형

 

쉬는 날이라 어디갈까 생각 했었는데
찾아보기도 그렇고 그냥 발 닫는대로 다녀봤어요.

 

 

집에서 나와서 가려는데 곧 비울 것 같은
구름이 뭉게뭉게 사진 감성 있게 찍어본다고
흑백으로 해봤는데 그냥 검은 하늘이네요.
역시 사진은 찍기 나름 인것같은...

 

 

배고파서 먹은 첫끼~
그냥 지나가다가 라멘 파는곳이 있어서 먹어봤는데
나름 비주얼도 좋고 맛도 있어서 좋았어요.
고추는 원래 저 꼬랑지를 안때서 주는 건지 그대로 들어가 있어서 처음에는
까먹으신건가 했었는데 옆에서 드시는 분들도 똑같이 있더라구요.
제가 고추 들고 있으니까 옆에 분도 같이 들고 먼가 상황이 웃겼었네요.

 

 

그리고 동인동카페 프라마 를 갔는데
들어가는 길부터가 느낌있고
안에 들어갔을때도 인테리어 분위기가 좋았어요.
카페 사진찍으려고 갔던게 아니라 자세한

내부 사진을 찍지는 않았어요.

 

 

요렇게 주문했는데 다 맛있었어요.
특히 빨미까레 요거 맛있었어요ㅎㅎ
먼가 제가 느끼기에는 엄마손파이??에
초코 발린거랑 같은 맛인데 괜찮네요
요렇게 프라마카페에서 마무리 했었는데
시간이 금방금방 지나갔고 가끔은 별생각없이
그냥 다니는 것도 좋은 것 같았았어요.

 

대구 동인동 카페 프라마 위치~▼

위치 : 대구 중구 국채보상로 696-7

 

운영시간 :

매일 11:30 - 22:00

(월요일 휴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