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구니이야기

다이소 오이 키우기 쑥쑥 자란다

by 구니쁨 2021. 6. 22.
반응형

 

다이소 오이 키우기 해서 씨앗을
심는 글을 올렸었는데요.

 

 

다이소 오이(cucumber) 키우기 씨앗 심기

얼마 전에 블루베리가 발아했는 글을 올렸는데요 친구가 제가 적은 글을 보고 저희집에 놀러올때 들고온 씨앗! 다이소 들렸다가 제 생각이나서 샀다고 하는데 이유가 블루베리는

clotheview.tistory.com

 

그전부터 성장과정을 찍어서
올릴려고 중간중간 날짜 체크하면서
사진을 찍었었는데...
얼마전 휴대폰을 물에 빠뜨려서
화면이 나갔는데 서비스센터 갔더니
안 부품교체해야 하고 안에 데이터들도
사라진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안에 사진들만 살릴 수 있을지 물었는데
확인해봐야 알 수 있다하고
맞겨두고 나왔었는데 뚜둥!!
결국 모든 데이터는 사라지고
폰이 아주 깨끗해졌네요
돈은 돈대로쓰고 사진도 없어지고...
슬프네유ㅠㅠ

어쩔 수 없죠...
제가 잘못해서 떨어뜨린 거라
누구를 탓할 수가 없네요ㅠㅠ
그래서 그냥 어느정도 컷는지 상태만
알려드릴려고 올려 봅니다.

 

 

처음에는 느리게 자라는가 싶더니

어느정도 자란 이후에는 폭풍성장을해서

지금은 사람 키 보다도 훨씬커졌어요.
이만큼 높이 클줄은 몰랐는데 신기하더라구요.

 

 

끈을 막막 감으면서 올라가는데
지금은 감당이 안되는 것 같은ㅠㅠ
그래도 꽃이 피면서 오이가 나고 있는데
얼마나 더 클 수 있을지... 시작을 했으니
하나 먹어봐야 하진 않을까 싶어서
물 듬뿍듬뿍주고 있네요ㅎㅎ

다이소 오이 키우기 과연! 성공할 수 있을지

마지막까지 잘 자라주기를 바래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