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각종정보

구글 애즈 계정 만들기 키워드 찾기

by 구니쁨 2022. 1. 11.
반응형

 

구글 애즈 계정 만들기

구글-애즈-계정-만들기
구글애즈 계정 만들기

구글 애즈 계정 만들어야 하는 이유는 블로그를 운영하시다 보면 가장 필요한 것 중에 하나가 어떤 키워드를 가지고 포스팅을 하는가인데 구글 애즈를 이용하면 키워드 조회뿐만 아니라 단가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편하고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티스토리 구글 방문자 늘리는 방법

 

티스토리 구글 방문자 늘리는 방법

티스토리 구글 방문자 증가시키는 방법 블로그를 어느 정도 운영하면서 정성스럽게 글을 작성해서 포스팅을 했고 구글 서치 콘솔 검색 등록도 되어있는데 왜 티스토리 구글 방문자는 왜 늘어

clotheview.tistory.com

 

구글-애즈
구글 애즈

구글 애즈 계정 만들기 위해서 가장 먼저 검색 창에 구글 애즈를 눌러주시고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우측에 상단에 위치한 로그인, 시작하기 버튼이 보이실 텐데 그중 한 가지를 눌러줍니다.

 

구글-애즈
구글 애즈

통화수 늘리기, 웹사이트 판매 또는 가입 늘리기 등 4가지가 떠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다른 선택을 누르지 않고 밑쪽에 파란색으로 표기되어 있는 '전문가 모드로 전환'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구글-애즈-캠페인
구글 애즈 캠페인

새롭게 구글 애즈 새 캠페인 화면이 표시되면 판매, 리드 등 상관없이 아래쪽에 위치해있는 '캠페인 없이 계정 만들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구글-애즈-시간
구글 애즈 시간

여기서 중요한데 나중에 설정을 변경할 수 없기 때문에 청구서 수신 국가, 시간대, 통화가 정확하게 대한민국으로 표기되어 있는지 확인을 하신 후에 계속 버튼을 줍니다.

 

구글-애즈-계정-만들기
구글-애즈-계정-만들기-완료

이렇게 해서 구글 애즈 계정 만들기 모든 절차가 완료되었고 이제 제대로 계정이 생성되었는지 확인을 하기 위해서 계정 탐색을 클릭합니다.

 

구글-애즈-계정-만들기
구글 애즈 계정 만들기

이렇게 모든 캠페인 화면이 나온다면 성공적으로 계정이 만들어진 모습이고 구글 애즈 키워드 플래너를 통해서 내가 글을 쓰고자 하는 키워드가 경쟁력이 있는지 확인하신 글을 작성하신다면 좀 더 나은 블로그 포스팅을 하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