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각종정보

블로그 포스팅 키워드 찾고 매일 글쓰기

by 구니쁨 2022. 1. 12.
반응형

 

블로그 포스팅 매일 글쓰기

매일 일 포스팅을 하려고 노력은 하지만 항상 느끼는 것이 어떤 주제로 글을 적어야 하는지 어떤 키워드가 사람들에게 영향력이 있을지 항상 생각하면서 글을 적으려고 하는데  쉽지 않아서 카페나 맛집 등 일상 글도 자주 올리는 편입니다. 편하게 일상 글을 적어서 방문자 수가 늘어나면 좋겠지만 실제로는 이슈가 되는 글을 적는 게 가장 효과가 큽니다. 하지만 잠시 일 뿐 하루 이틀 방문자 수가 급증하지만 금방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블로그-포스팅-글쓰기
블로그 포스팅 글쓰기

매일 글 쓰면 블로그 방문자 수가 늘어날까?

현재는 어느 정도 글을 적어서 방문자 수가 조금씩 늘어나고 있지만 구글 애드센스 수익 같은 경우 원하는 목표치에 가까워지긴 힘든 것 같습니다. 평일 같은 경우는 일을 마치고 저녁에 집을 들어와서 글쓰기를 시작하는데 시간도 촉박하고 거기에 키워드를 새롭게 찾고 블로그 포스팅을 하다 보면 어느새 1~2시간은 금방 흘러가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힘들게 글을 적었는데 방문자가 미미하면 속상하기도 하고 글을 쓰고 싶은 마음도 없어지는데 그래도 꾸준히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있어서 힘내서 글을 적는 것 같습니다.

 

티스토리 구글 방문자 늘리는 방법

 

티스토리 구글 방문자 늘리는 방법

티스토리 구글 방문자 증가시키는 방법 블로그를 어느 정도 운영하면서 정성스럽게 글을 작성해서 포스팅을 했고 구글 서치 콘솔 검색 등록도 되어있는데 왜 티스토리 구글 방문자는 왜 늘어

clotheview.tistory.com

 

 

블로그 포스팅 키워드 찾는 방법

빠르게 글을 적기 위해선 어떤 키워드를 찾는 것이 좋을까? 블로그를 운영하는 모든 분들이 생각하실 텐데 첫 번째로는 평소에 자신 좋아하는 것 주제로 잡고 글을 쓰면 좀 더 빠르고 편하게 글을 적을 수 있는 것 같고 좀 더 전문적인 글을 적기 위해서는 모르는 내용이기 때문에 시간을 많이 소요할 수밖에 없습니다. 누가 그렇게 적어서 방문자 수가 많이 들어왔더라 라는 이야기를 들으면 나도 그 글을 적어볼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 실제로 그 글을 적었을 때 조회수가 나오지 않는 경우가 더 많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글을 적는 것이 좋습니다.

 

구글 애즈 계정 만들기 키워드 찾기

 

구글 애즈 계정 만들기 키워드 찾기

구글 애즈 계정 만들기 구글 애즈 계정 만들어야 하는 이유는 블로그를 운영하시다 보면 가장 필요한 것 중에 하나가 어떤 키워드를 가지고 포스팅을 하는가인데 구글 애즈를 이용하면 키워드

clotheview.tistory.com

 

틈틈이 메모하는 습관 들이기

모든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각종 sns, 기사, 블로그, 동영상 등을 많이들 찾아보지만 실제로는 나와 상관없으니 그냥 스쳐지니 가는 것뿐으로 생각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에겐 좋은 키워드가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캡처, 메모하는 습관을 들이는 게 좋습니다. 사람들이 좋아하고 많이 찾는 것에는 이유가 있기 때문에 꼭 내가 그 주제의 글을 적지 않더라도 나중에 블로그 글쓰기에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