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구니이야기

다이소 오이(cucumber) 키우기 씨앗 심기

by 구니쁨 2021. 6. 15.
반응형

 

얼마 전에 블루베리가 발아했는 글을 올렸는데요
친구가 제가 적은 글을 보고 저희집에 놀러올때 들고온 씨앗!

 

다이소 오이(cucumber) 씨앗

 

다이소 들렸다가 제 생각이나서 샀다고 하는데
이유가 블루베리는 자라는데 오래걸리고
오이는 크는게 빨라 금방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제가 평소 면요리를 좋아하고 자주 먹는데
거기에 오이를 키워 썰어먹으라네요...어이없는...

 

오이 키우는 방법

 

그래도 기왕 사온김에 심어는 봐야겠죠?
일단 심는 방법을 잘 챙겨보고 시작해 봅니다.

 

적상추 & 오이 씨앗

 

안을 열어보니 씨앗이 이렇게 생겼네요
적상추 & 오이
씨앗을 가까이 잘 보질 않아서 그런가 신기하네요ㅎㅎ
오이 씨앗은 먼가 크게 느껴졌어요^^
일단 오늘은 집에 심을 공간이 없어서
오이만 심어보려고 해요~

 

 

모양은 요래요래~생겼어요

 

 

그날 딱 택배물온게 있어서 빈 스티로폼을 챙겨 흙을 채우고
먼저 분무기로 흙을 촉촉하게 뿌려주었어요

 

오이 씨앗 심기

 

1~2cm 깊이로 구멍을 뚫어 씨앗 들어가기전 정렬~

 

 

마지막으로 흙을 덮어주고 분무기로 다시 물을 뿌려주면 끝!!!
간단하지 않나요?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손이 간다는거~
너무 간단하게 글을 올린느낌이 있지만
씨앗이 발아해서 새싹이 올라오면
다이소 오이 키우기 성장과정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