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구니이야기

산세베리아(sansevieria) 선인장(cactus) 키우기

by 구니쁨 2021. 6. 14.
반응형

 

오랜만인 친구 만나서 수다를 엄청떨면서 놀다가
들어오는 길에 선인장 판매하는 곳이 있어서
구경하다 저렴해서 하나 구입해서 왔습니다.

 

산세베리아(sansevieria)

 

거실에 산세베리아(Sansevieria) 덩그러니

하나만 있는게 좀 그래서 뭐라도 하나를 더

가져다 놓으면 좋을 것 같아서 대려왔네요.

 

선인장(cactus)

 

요렇게 생긴 선인장(cactus) 이에요.
가격은 2천원!! 엄청 저렴하쥬~
그런데 이름을 모른답니다...하하
판매하는 곳에 그냥 선인장이라고만
적혀있고 동그라니 옆으로 막막튀어나온
새끼선인장들이 귀여워서 주세요~했어요.

집들어오자마자 심어봤는데
이렇게 하는게 맞는지 모르겠네요.
원래화분이 있던 것만 키워봐서
집에있는 화분 아무거나 골라서 심은거에요.
사장님이 물은 한달에 한번 주면되는데
한번줄때 듬뿍 주라고 하시더라구요.
키우기도 쉽고 잘 죽지도 않는다네요.

 

 

옆에 나온작은선인장들은 때서 심으면

자란다고해서 그중에 큰녀석들로 때봤는데

뭣 모르고 맨손으로 건들였다가 살짝

찔려서 엄청 따갑더라구요ㅠㅠ
선인장은 손이 안닫는게 좋은 것 같아요.
요렇게 심어 놓으니 미니미한게 귀엽네요.

 

반응형

댓글